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브랜드 최초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인 카리나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수사단', '싱크로유' 등 방송 출연으로 국내외에서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았다.
파스쿠찌는 다음달 카리나가 출연하는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TV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카리나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인기가 소비자와의 소통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카리나와 이탈리아의 정수를 담은 파스쿠찌가 함께 펼쳐나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