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브브걸, '러브 투'로 선보일 새 감성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브브걸의 새 싱글이 오늘(15일) 베일을 벗는다.

브브걸(사진=GLG)


브브걸(BBGIRLS, 민영·은지·유나)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러브 투’(LOVE 2)를 발매한다.

‘러브 투’는 브브걸이 지난 2023년 발매한 더블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위기를 딛고 더욱 단단해진 브브걸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이야기가 담긴다.

이번 신보는 카라, 인피니트, 레인보우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윗튠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브브걸은 색다른 변신이 담긴 신곡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브브걸은 ‘변했어’, ‘하이힐’, ‘운전만해’ 등 다양한 앨범으로 대중과 만났다. 특히 ‘롤린’과 ‘운전만해’가 연달아 역주행에 성공하며 ‘역주행의 아이콘’, ‘서머퀸’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23년 브브걸로 그룹명을 변경했으며 같은 해 ‘원 모어 타임’을 발매했다. 동시에 멤버들은 각종 예능프로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이에 브브걸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 앞에 설지 기대가 모인다.

GLG와 손잡고 두 번째 싱글 ‘러브 투’를 처음 선보이는 브브걸은 각종 음악방송 및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