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엑스박스와 손잡고 웹OS 게임 콘텐츠 강화
LG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MS)의 엑스박스와 손잡고 스마트 TV 플랫폼 ‘웹(web)OS’의 게임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엑스박스와 웹OS에서 수백 개의 게임을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LG전자는 웹OS에 ‘엑스박스 게임 패스’ 서비스를 추가한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LG 스마트 TV에서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LG전자, AI 공감지능 더한 '휘센 에어컨' 출시
LG전자가 에어컨의 구동부터 관리까지 공감지능(AI)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시한다. LG전자는 2025년형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과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뷰I 프로’ 에어컨 신제품을 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AI가 고객과 교감하며, 최적의 냉방 환경과 청정 관리를 제공하는 ▲AI음성인식 ▲AI바람 ▲AI홈모니터링 ▲AI열교환기 세척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 삼성전자, 더 프레임으로 호텔 TV 시장 공략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 '아트 TV'로 입지를 다져온 '더 프레임'으로 호텔 TV시장을 공략한다. '더 프레임(모델명 HL03F)'은 호텔 사용 환경에 맞춰 주요 특징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전원이 꺼져 있을 때에도 그림∙사진 등의 예술 작품을 보여주는 '아트 모드'와 어떤 설치 공간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액자 형식의 베젤과 슬림핏 벽걸이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트 모드'는 조도 환경에 따라 콘텐츠의 밝기 및 컬러 톤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 삼성전자, '갤럭시 링' 사이즈 2종 신규 출시
삼성전자가 24일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 신규 사이즈 2종을 국내 출시한다. 추가되는 신규 사이즈는 14호와 15호다. 이에 따라 갤럭시 링은 티타늄 블랙, 티타늄 실버, 티타늄 골드 등 3가지 색상을 5호부터 15호까지 총 11개의 사이즈로 제공된다. 가격은 49만 9400원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2월부터 일본, 체코 등 15개 시장에 갤럭시 링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 LG유플러스, 설 명절 앞두고 중소 협력사에 납품 대금 조기 지급
LG유플러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1300여개 중소 협력자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납품 대금 300억원을 100% 현금으로 지급한다. 설 연휴 전 추가 납품 대금 지급일은 오는 1월 24일이다. 이번 조기 집행 자금은 무선 중계기 및 유선 네트워크 장비 납품, 네트워크 공사, IT 개발 및 운영 등을 담당하는 협력사에 지급될 예정이다.
◆ KT, 새해 첫 '달.달.혜택' 프로모션 공개
KT가 2025년 새해를 맞아 1월 멤버십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을 뜻한다. 이용자가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 등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쇼핑과 푸드 등 실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준비했다.
[딜사이트경제TV 최지웅·이태웅·최민지 기자]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