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순순희 멤버 기태가 가수 김동완의 '손수건'을 재해석, 더욱 깊어진 감성을 선사한다.
순순희 기태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계정을 통해 신곡 '손수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멤버 기태가 뮤직비디오 여주인공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빠진 모습이 담겼다.
또 턱시도를 입고 드레스를 입은 여주인공과 함께 웨딩 화보를 촬영하는 등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연기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감성적인 영상 속에 곧 베일을 벗을 신곡 '손수건' 음원 하이라이트가 재생되고 있어 완곡에 대한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영상 말미에는 멤버 지환이 깜짝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달 19일 발매 예정인 신곡 '손수건'은 지난 2007년 발매한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의 첫 번째 솔로 앨범 'Kim Dong Wan Is'의 타이틀곡을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이 가진 감성에 기태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녹여낼 예정이다.
한편, 순순희 기태의 신곡 '손수건'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효진, 45세에 늦둥이 출산→긴급수술 "자궁근종이 산도 막아"
- 2위 '67세' 주병진 "기어코 장가를"…♥신혜선에 고백
- 3위 손정은, 깜짝 '이혼' 고백…"3년 간 성장하는 시간 가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