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실시했다.
이번 리브랜딩에서 마브렉스는 새 슬로건 ‘재미가 우선이다(FUN COMES FIRST)’를 내세우고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을 정비했다.
또 리브랜딩의 핵심 가치인 ‘재미(Fun)’에 기반한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마브렉스의 첫 마스코트인 초록색 고블린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통해 마브렉스 생태계에서 선보일 유쾌한 재미를 예고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토큰’도 선보였다. 형광색과 마스코트 ‘고비(gObY)’를 활용한 신규 토큰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젊은 감성의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로고는 곡선이 강조된 버블 형태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마브렉스는 리브랜딩을 바탕으로 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10여 개 이상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를 2026년까지 마브렉스 생태계에 온보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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