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홈앤쇼핑에서 선보인 미용 기기 브랜드 ‘PMD의 풀 페이스 탄력 기기’가 론칭 이후 모든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작년 11월 29일 첫 방송부터 지난 6일까지 총 5회 방송 모두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홈앤쇼핑에서 론칭 1개월만에 2024년도 1등 뷰티 디바이스로 선정되며, 2025년 가장 촉망받는 미용 기기로 자리 잡고 있다.
PMD는 미국의 대형 백화점과 호텔 스파 등에 입점된 프리미엄 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로, 미국 유명 TV쇼와 잡지에 소개되는 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체적용테스트에서는 즉각적인 안면 탄력 개선과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결과가 나타났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놀라운 탄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PMD측의 설명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 있는 제품을 더 많이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
Copyright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