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도경수의 눈빛…맹목적으로 사랑향하는 모습과 잘 어울려"

원진아 "도경수의 눈빛…맹목적으로 사랑향하는 모습과 잘 어울려"

pickcon 2025-01-14 17:09:55 신고

3줄요약
사진 : 굿뉴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도경수와 함께 음악의 선율에 담긴 사랑을 표현한 원진아가 그의 모습을 극찬했다.

14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언론시사회가 진행돼 서유민 감독을 비롯해 배우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이 참석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원진아는 원작이 있는 작품이지만 배우의 표현이 다르기에 촬영하면서도 기대가 있었다. 그는 "처음 캐스팅 소식 듣고 영화 촬영을 하면서도 기대가 많이 된 건 배우가 다르기에, 각자 가진 개성과 표현 방식이 다를거다는 기대가 있었다. 그게 어떤 점에서 다를지 궁금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어 상대 배우인 도경수의 모습을 극찬했다. 원진아는 "막상 영화를 봤는데, 도경수의 눈빛이 강렬하지 않나. 어떤 조건없이 사랑에 꽂히면 맹목적으로 쫓아가는 모습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희도 어찌보면 삼각관계이면서도 중간에서 방해하는 인물일 수 있는데 어떻게해도 미워할 수 없다. 왜 그런 감정을 느꼈는지 이해가 됐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신예은과 맞아 떨어져서, 신예은이 인희라 다행이고 감사했다. 다른 배우가 다르게 소화하는 것을 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거라 생각한다"라고 구체적인 설명을 이어갔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오는 1월 28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