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LG생활건강·레고랜드 호텔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LG생활건강·레고랜드 호텔 외

프라임경제 2025-01-14 16:20:36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연초 수산물 물가 안정에 앞장선다.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노르웨이산 '내가 만드는 연어(횟감용)'와 '내가 만드는 연어(구이용)'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해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슈페리어 등급을 받은 고품질 연어로 선홍빛이 선명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생선뼈를 전부 발라낸 '필렛' 상품인 만큼 초밥, 회덮밥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뉴에 활용될 수 있어 DIY(직접 제작) 요리를 좋아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는 연어 행사 준비를 위해 환율이 급등하기 전 지난해 11월 사전 계약을 통해 50여 톤의 연어 원물을 준비했다. 더불어 항공 직송으로 받은 연어 원물을 중간 유통사를 거치지 않고 각 점포에 직배송해 물류비를 절감시켜 판매가를 더욱 낮췄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당사 연어 상품군의 전체 매출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2024.12.12~2024.12.18)에 진행한 '연어 최저가 행사' 당시 '내가 만드는 연어(100g/횟감용)'를 40% 할인한 특가 판매한 결과, 행사 기간 '연어회' 상품군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약 60%를 기록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노르웨이산 '내가 만드는 연어'와 '내가 만드는 연어'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해 판매한다. © 롯데마트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온 가족이 즐겨 먹을 수 있는 '광어회'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약 40%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해당 광어회 행사 준비를 위해 제주 광어 양식장에서 키운 약 50톤의 광어 원물을 사전 계약했다.

한편, 롯데마트와 슈퍼는 고환율로 인해 늘어나는 소비자 물가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다양한 수입 신선 식품을 운영, 수입 먹거리 가격 방어에 힘쓰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작아도 맛있는 체리'가 있다. 

해당 상품은 일반 칠레산 체리 상품과 비교해 크기가 10%가량 작은 24밀리미터(mm) 내외다. 가격 또한 100그램(g)당 약 50% 저렴하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미국산 대비 시세가 5% 이상 저렴한 캐나다산 소고기를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일부 점에서 시범 판매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차별화된 미식경험을 중점에 둔 '한우' 기프트를 선보인다.

 기존 '등급' 기반으로 구매하던 한우의 선택 기준이 '취향' 기반으로 바뀌고 있는 추세다. 특히 구이용 부위로 인기인 한우 특수 부위 매출은 상반기 대비 40% 대폭 증가했다. '23년 한우 소비 동향 모니터링 조사에 따르면, 한우의 구이용 부위에 대한 선호도는 약 83%로 가장 높게 나타나기도 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소 한 마리 부위를 모두 담은 '미트 샘플러', 한우와 궁합이 좋은 식재료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미식 기프트'를 선보이는 등 한우 선물 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한우 한 마리에서 극소량만 생산되는 특수 부위를 담은 '한우 미식 미트 샘플러가 대표적이다. '미트 샘플러'는 인기 부위인 등심과 채끝을 비롯해 안창살, 치마살, 제비추리, 토시살 4가지 특수 부위를 함께 구성한 기프트로 다양한 구이용 특수 부위를 70g씩 부담 없이 모두 맛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는 바이어가 직접 설계에 참여해 간편화 하면서 핸드 캐리 선물세트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한우와 페어링한 '스페셜 미식 기프트'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탈리아산 트러플 3종(솔트·오일·머스터드)과 함께 1+등급 한우를 함께 구성한 '한우X트러플 오마카세'가 있다. 특히, 트러플 머스터드 소스는 한우와 함께 곁들여 먹을 때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스테이크 애호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국내산 '오세트라 캐비아'를 1+등급 한우와 함께 맛볼 수 있는 '한우X캐비아 혼합'상품도 선보인다. 육류와 해산물을 동시에 즐기는 '서프 앤 터프(Surf&Turf)' 요리 스타일을 그대로 구현한 선물세트다.

매년 꾸준한 인기인 '친환경' 한우 기프트도 차별화 품목을 확대했다. 땅끝 해남의 청정 자연에서 자연방목 방식으로 키운 '동물복지 방목한우 로얄/특선'이 대표적이다. 저탄소·유기농 인증까지 받은 국내 0.006%에 해당하는 한우 농가와 협업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선물 세트다. 아울러, 한우 부위와 중량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선물세트인 '커스터마이징 혼합 5구'는 불필요한 낭비를 줄일 수 있도록 지류 조립형 패키지를 적용한 등 친환경 기프트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숙성육 선호 추세를 반영해 한우 전문 미슐랭 레스토랑 '숙수도가'와 손잡고 1++ 등급 한우의 등심 등 부위별 풍미와 육질을 극대화한 '숙성 등심 정찬 기프트'를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다.

'팝마트 코리아'가 1월17일부터 1월3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현대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트토이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판교 팝업스토어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팝마트의 인기 IP '라부부'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라부부 외에도 다양한 인기 IP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부부 및 팝마트 인기 IP로 제작한 다양한 사음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라부부 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팝업 한정 디자인 컵에 제공되는 아메리카노와 디무백, 디무 핸드폰 거치대, 라부부 배스 파우치, 지모모 숄더백 등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 라부부 키링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및 태그하면 팝마트 피규어 등의 경품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2025 팝마트 럭키 카드도 증정한다. 여기에 팝업스토어 곳곳에 숨겨진 지모모 IP를 찾는 인증샷 추첨 이벤트도 진행, 방문 고객들에게 아트토이를 경험하면서 판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적의 원사를 엮은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이랜드월드

주력 아이템으로는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 '[소프트얀] 라운드넥 카디건'이 있는데, 특히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는 지난해 연 누적 40만장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소프트얀 제품들은 견고하게 짜여진 패턴이 탄력을 더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 후 빠른 건조가 가능해 관리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롯데월드몰 잠실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에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새해 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

환유는 고귀한 산삼의 생명력과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더후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더후는 새해를 맞아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스페셜세트를 구성하고, 패키지에 환유 라인의 상징인 봉황의 힘찬 날갯짓을 모티브로 새로운 한 해의 소망과 행복을 미학적으로 담았다.

주요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17년 산삼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삼 세포 성분을 담아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TM'을 함유한 고효능 아이크림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에서 환유 동안고를 8주간 사용한 후 눈가 주름 크기를 평가한 결과 이전보다 23.2%* 개선돼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에는 환유 라인 최초로 컨투어 마사저를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컨투어 마사저는 얼굴 윤곽에 따라 부드러운 곡선 면으로 설계된 페이셜(얼굴) 마사저로, 환유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에디션 제품에는 컨투어 마사저 외에 환유보액, 환유진액, 환유고 등 소용량 체험 제품 5종도 들어있다. 이 밖에 환유 오간자 보자기 키트를 증정해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에 품격을 더했다.

깨끗한나라가 설 명절을 기념해 농협과 함께 대규모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내달 5일까지 23일간 전국 농협 2,2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명절 대표 생필품인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올,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행사 주요 품목은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벚꽃 로맨틱 화장지 △깨끗한나라 순수소프티 미용티슈(200매 3입, 250매 3입), △깨끗한나라 키친타올(셰프 130매 6롤, 150매 8롤) △깨끗한나라 물티슈(70매 4입) 등이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돼 실속 있는 설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립 컨디셔닝 기술을 강화한 '센슈얼 누드 밤'을 리뉴얼 출시한다.

센슈얼 누드 밤은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30시간 지속되는 깊은 보습감과 입술 장벽을 강화하는 립 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바를수록 부드럽고 건강한 입술로 가꿀 수 있다. 

총 8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이며, 기존 누드 밤의 베스트 컬러인 은은한 혈색의 틴팅 핑크 '본프리'와 생기 넘치는 베이지 컬러 '헤이즐 우드' 등으로 구성했다. 화사하게 연출되는 라이트 쿨 핑크의 '와일드 플라워' 색상은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출시한다.

쿠팡이 이달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

설 명절을 앞두고 계속되는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약 2만 종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인기 있는 명절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2025 설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 △원데이 특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 쿠팡

'2025 설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명절 인기 대표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 △연휴 즐기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5일부터 20일까지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를 열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스파, LG생활건강, 셀렉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을 보다 자세히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시 한정 추가 할인,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의 라이브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예를 들어, 17일에는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3'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진행 시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풀리오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20일 저녁 7시에는 '동원 참치 O-12호 + 쇼핑백 선물세트' 라이브를 1시간 진행한다. 라이브 진행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진국사골곰탕과 침환향 세트를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매일 2~3개의 명절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특별한 구매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도 있다. 동원, 청청원, CJ 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총 38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레고 테크닉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RB20 F1 자동차(LEGO Technic Oracle Red Bull Racing RB20 F1® Car, 42206)'를 오는 3월1일 정식 출시한다.

이 제품은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Oracle Red Bull Racing)과의 협업을 통해 2024 시즌 F1에 실제 사용된 레이스카 'RB20'을 1:8 크기로 재현했다. 'RB20'은 공기역학적 설계와 하이브리드 엔진 기술을 집약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완성품 길이가 63cm에 달하는 이번 제품은 실제 차량의 외관부터 내부 구조까지 레고 브릭으로 실감나게 구현해냈다. 남색과 노란색, 빨간색으로 디자인된 차체에는 팀 로고가, 타이어에는 F1 공식 공급사 '피렐리'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조립 후에도 자동차 매니아들의 즐거움을 더해 줄 요소가 가득하다. 운전대 방향과 리어윙 각도를 조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2단 기어박스, MGU-H(열 에너지 회수장치), 움직이는 V6 엔진 피스톤 등 실제 레이스카의 정교한 엔지니어링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이 새해를 맞아 국내 최고층 호텔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메모러블 선라이즈 앤 선셋(A Memorable Sunrise & Sunse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패키지 타입 중 '선라이즈'는 동향 객실과 인룸다이닝 조식 2인이 포함돼, 떠오르는 해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조식은 과일주스, 달걀 요리 1종과 가니쉬 2종, 팬케이크 또는 프렌치 토스트, 계절과일 등으로 구성된 시그니엘 아침 식사와 프렌치 파인 다이닝의 거장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의 블랙 트러플 퓨레를 올린 삶은 달걀과 아보카도 퓨레 샌드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선셋'타입은 눈부신 일몰이 한눈에 들어오는 서향 객실과 모엣 샹동((Moet & Chandon) 샴페인 1병, 초콜릿 등의 혜택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오는 1월31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이스타항공과 함께 펫 에어텔(항공+호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에어텔은 호텔 숙박과 항공권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상품으로, 특히 이번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펫 에어텔' 상품은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호텔을 찾거나, 항공권 예매 시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 혜택으로는 △메종 글래드 제주 펫 헤리티지 프리미엄 객실(1박 또는 2박) △이스타항공 김포-제주 노선 2인 왕복 항공권 △펫 왕복 운송 서비스(한 마리) △펫 어메니티 △펫 그라운드 △(선착순) 펫 간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펫 에어텔 상품은 김포공항 출발일 기준 오는 1월19일부터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장기 숙박 상품인 '롱텀 스테이(Long-term Stay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긴 겨울방학에 자녀와 색다른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이나 바쁜 일상을 벗어나 심신을 재충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상품으로 마련했다. 호텔 또는 리조트 옵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선호하는 방식으로 휴양을 누릴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장기 숙박 상품인 '롱텀 스테이(Long-term Stays)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리조트 옵션은 4박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최대 4인까지 머물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과 함께 매일 최대 4벌까지 세탁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와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도 포함된다. 마르게리타 피자 및 미니바 1회 이용과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담았다. 아울러 편리한 이동을 위한 쏘카 카셰어링 서비스 50% 할인 혜택도 더했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5박을 하면 조식 2인 1회, 7박 시 석식 뷔페 2인 1회, 10박 시 1박 객실 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옵션은 5박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수페리어 객실 이용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1회 및 미니바 1회 이용, 호텔 및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10만원이 제공된다. 또한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있다.
 
호텔의 장기 투숙 혜택으로 7박 시 바다 전망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10박 시 석식 뷔페 2인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랜드 호텔은 신년을 맞아 '신년 소원'을 콘셉트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 공연을 선보이고 겨울철 알뜰하게 테마파크까지 함께 즐기는 윈터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신년마다 기획 공연을 꾸준히 선보여왔던 레고랜드 호텔이 이번 신년 가족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 공연을 선보인다.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여정을 떠나는 내용으로 윈터 마스코트 '제스터'가 등장해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어린이는 공연 중에 마스코트 제스터에게 신나는 댄스도 배우고, 무대에 올라 함께 신나는 비트에 맞춰 춤을 추고 깜짝 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공연은 2월28일까지 매일(일부 휴일 제외)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은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창작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내가 만드는 동화 △레고 레이싱카 △미션! 레고랜드 헬리콥터 등 총 6회에 걸쳐 회차별로 각기 다른 클래스를 제공하는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과 △다 함께 코끼리 도미노! △ 멋진 로드카 달려보자! 등 총 7회차로 구성된 시즌별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키즈 그라운드'를 운영 중에 있으며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간대별로 레고랜드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어린이 무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봄에 떠나는 그리스 특별 전세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아테네를 왕복 이동하며 4월27일, 5월4일과 11일, 18일 총 4회 출발하는 7박 9일 일정이다.

직항이 없는 그리스는 전세기를 이용하면 경유 없이 약 12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작년과 재작년에도 모두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그리스 특별 전세기 패키지는 7박 9일 동안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알려진 아라호바 마을부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된 '메테오라 수도원'까지 그리스의 대표적인 명소들을 방문한다.

또한 그리스의 상징적인 풍경인 파란색 지붕과 하얀 집들이 어우러진 산토리니 이아 마을도 둘러볼 수 있다. 산토리니와 크레타의 5성급 호텔에는 이틀씩 머물며 아름다운 풍경과 찬란한 고대 그리스 문명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 개최 활성화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여행 꿀팁을 전달하고 할인과 특전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트래블이지쇼를 처음으로 열었다. 지난해 중남미와 그린란드를 주제로 총 3회차를 진행했는데, 참가 신청이 빠르게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행이지는 올해 트래블이지쇼를 정기적으로 열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여행 정보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오는 16일 오후 2시 교원투어빌딩에서 북유럽 여행을 주제로 트래블이지쇼를 진행한다. 북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올해 첫 트래블이지쇼 지역으로 북유럽을 선정했다.

북유럽은 최근 여행객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다. 지난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이슬란드가 소개된 데 이어 최근 핀란드를 배경으로 한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 북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 개최 활성화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이날 북유럽 및 발트 패키지 기획 과정과 상품 상세 구성, 차별점 등에 대해 소개한다. 여행이지 대표 상품인 '내가 꿈꾸는 여행 북유럽·발트 12일'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은 북유럽과 발트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으며, 노르웨이 5대 피오르드와 프레이케스톨렌 트레킹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북유럽 대표 항공사인 핀에어와 현지 여행사 관계자가 각각 연사로 나서 북유럽 직항 노선의 장점과 북유럽 여행의 매력, 핵심 관광지 등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다양하게 전달한다.

트래블이지쇼는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여행이지 우산과 에코백, 볼펜, 북유럽 여행 리플렛, 음료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준다. 현장 예약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과 여행용 덴탈 키트를 증정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