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은 '생딸기트리설빙',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과 함께시즌 한정 생딸기설빙 3종 및 생딸기 디저트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풍성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생딸기설빙 5종은 출시일부터 지난 12월 말까지 설빙 전체 판매량 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특히 '생딸기설빙'과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이 각각 1, 2위를 차지하며 겨울철 베스트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생딸기설빙'은 신선한 딸기를 한가득 담고 그 위에 찹쌀떡을 올린 설빙의시그니처 딸기 빙수 메뉴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딸기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더해진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은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이다.
또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이크를 더한 '하겐다즈딸기설빙'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재출시된 설빙의 생딸기 디저트 4종은 소비자들에게 제철 딸기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촉촉한 허니브레드 위에 딸기와 생크림이 더해진 '생딸기허니브레드'와 버터 풍미가 가득한 크로플에 딸기가 올라간 '생딸기크로플'로 입안 가득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다.
빵과 같이 곁들일 수 있는 새콤달콤한 '생딸기주스'와 쫀득한 찹쌀떡 위에 딸기를 올린 '생딸기찹쌀떡'으로 나만의 꿀조합을 완성해 보는 것도 좋다.
설빙 관계자는 "생딸기설빙은 소비자에게 겨울의시작을 알려주는 만큼 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끌며 매년 사랑받는시즌 메뉴다"라며 "빙수와 더불어 생딸기 디저트 4종도 함께 즐기면 먹는 즐거움이 두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