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통달한의원 김태현 원장,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상

영등포 통달한의원 김태현 원장,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상

메디먼트뉴스 2025-01-14 12:33:00 신고

3줄요약
왼쪽부터 윤영희 서울시의원, 김태현 통달한의원 원장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김태현 통달한의원(www.tongdalhani.com) 대표원장이 한일 우호 증진과 한방의학의 글로벌 위상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일본 환자 치료를 통해 한국 한의학의 장점을 알리고, 현대 한방 치료의 효과를 세계적으로 입증하며 의료관광을 선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통달한의원은 다이어트, 역류성식도염, 만성 통증 관리에 특화된 진료를 제공하며, 전통 한의학 원리에 현대 과학적 방법론을 접목한 차별화된 치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맥진, 자율신경 검사, 적외선 체열 촬영, 체성분 검사 등 최신 진단 기술을 적극 활용해 환자 개개인에 맞춘 맞춤형 진료를 실현하고 있다.

김태현 원장은 “통달한의원은 한방의 지혜와 현대 과학의 정밀함을 결합한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글로벌 연결과 의료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통달한의원은 특히 목, 허리, 관절 통증 치료와 척추 교정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척추 및 관절 이상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신체 균형을 회복하는 데 중점을 둔 척추 교정 치료는 많은 환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역류성 식도염과 기능성 소화불량 등 만성 소화기 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는 단순한 증상 완화에 그치지 않고 복부와 골반 근육, 위와 대장의 위치와 같은 신체 구조를 근본적으로 교정하는 통합적 치료를 제공한다.

비만 관리를 원하는 환자들을 위해서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린 다이어트와 맞춤형 한약 ‘단비탕’을 활용해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고 있다.

통달한의원은 전통과 최신기술을 융합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첨단 치료법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이해와 의료 발전에도 기여하며 주목받고 있다.

통달한의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