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박사, 프로그램 ‘맥미걸’에 닥터스 군단으로 참여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박사, 프로그램 ‘맥미걸’에 닥터스 군단으로 참여

메디먼트뉴스 2025-01-14 12:31:00 신고

3줄요약
맥미걸 방송 촬영장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이 LG 헬로비전과 더라이프가 새롭게 론칭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MAKE ME Girl (이하 맥미걸)’에 치과 전문의로 참여한다.

‘맥미걸’은 이유리·모니카·엄지윤이 MC로 나서며, 치과·정신과·성형외과·체형비만 등 분야별 전문의들이 2030세대 여성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종합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단순한 외모 변화를 넘어 의료, 스타일링, 심리 상담을 통한 전반적인 개선으로 마음을 치유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유미 박사는 치아교정을 비롯해 스마일라인 치료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 있는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첫 방송의 주인공인 ‘24시간이 모자라’ 사례자는 100곳 이상의 면접에서 외모로 인해 불합격의 고배를 마셨지만 열정을 잃지 않고 노력해 온 취업준비생이다. 사례자는 체중을 130kg에서 70kg대로 감량하는 성과를 이루었으나, 여전히 3급 부정교합과 턱관절 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솔루션 이후 공개된 애프터 모습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유미 박사는 “미소는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참가자의 변화를 설명하며 방송 후에도 지속적인 치과 치료 지원을 약속해 훈훈함을 더했다.

‘맥미걸’은 1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더라이프 및 더라이프2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3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