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 차분하고 신뢰감있는 모습
[포인트경제] 배우 남궁민이 MG새마을금고와의 인연을 2025년에도 이어간다.
MG새마을금고가 지난달 배우 남궁민과의 광고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계약 연장은 남궁민이 새마을금고의 브랜드의 신뢰성과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한 결과다.
MG새마을금고, 남궁민 배우와 모델 연장 계약 체결 /MG새마을금고 제공
배우 남궁민은 지난 2023년 9월부터 MG새마을금고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해왔다. 특히 그의 차분하고 신뢰감있는 모습은 MG새마을금고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하며 대중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MG새마을금고 관계자는 “남궁민 배우와 함께하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남궁민 배우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우 남궁민은 지난 2023년 MBC드라마 ‘연인’에서 이장현 역으로 열연을 펼쳤으며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스페셜 티저] 남궁민X전여빈, 사랑을 미룰 수 없는 이들의 간절한 사랑 이야기, '우리 영화' /SBS 유튜브 갈무리
올해는 SBS금토드라마 ‘우리 영화’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 활동과 함께 광고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