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샵바이 프리미엄’,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 지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NHN커머스 ‘샵바이 프리미엄’,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 지원

데일리 포스트 2025-01-14 11:08:57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홍익표 전 의원 이미지 출처 / NHN커머스
©데일리포스트=홍익표 전 의원 이미지 출처 / NHN커머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NHN커머스의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이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리뉴얼 작업에 사용됐다.

‘칠성몰’은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로 탄산음료, 차, 커피 등 음료 상품 중심 온라인 판매와 함께 ▲정기 구독 ▲단독 패키지 구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칠성몰’ 개편에서 상품 카테고리와 제품 구성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개인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NHN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을 도입했다.

NHN커머스는 ‘샵바이 프리미엄’을 활용한 이번 리뉴얼에서 ‘칠성몰’의 정기 구독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지원했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일정 주기마다 자동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정기 구독 개편에서는 구독 중에도 언제든 상품 및 배송 일정을 세부적으로 조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추가 주문하기 ▲회차 건너뛰기 ▲일시 중지 ▲상품 변경하기 등의 기능을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탑재했다. 다양한 제품을 한꺼번에 결제해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장바구니' 기능을 도입해 발신자와 수신자의 만족도를 모두 높였다.

더하여 갓 생산된 음료를 판매하는 칠성몰의 '싱싱마켓' 서비스에 기간 한정 판매 기능을 적용, 소비자 신뢰도 향상과 구매 촉진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 ‘샵바이’은 오픈 API를 통해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편리해 쇼핑몰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 ‘샵바이’를 활용하면 기업 니즈에 따른 몰을 구축하는데 드는 리소스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원하는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NHN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은 기업을 위한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비즈니스 성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