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가 헬로키티(HELLO KITTY)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산리오캐릭터즈(SANRIOCHARACTERS)와의 세 번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2025년에는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Have a good Hello Kitty’ 컨셉으로 헬로키티의 리본 패턴부터 헤이즈 헬로키티 블랙 에디션까지 헬로키티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라인인 럭키 플리츠 니트백부터 크로스백, 백팩, 파우치, 지갑, 백참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헬로키티의 헤이즈 블랙 에디션 라인이 특징이다.
또한 반짝이는 원사가 돋보이는 ‘럭키 플리츠 니트 스몰 스태리 헬로키티’는 자사몰 단독 제품으로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에서 주목할 제품으로 ‘럭키 플리츠 니트 스몰 스태리 헬로키티’와 헬로키티 블랙 에디션인 ‘헤이즈 헬로키티’다.
조셉앤스테이시 관계자는 “’럭키 플리츠 니트 스몰 스태리 헬로키티’는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럭키 플리츠 니트와 헬로키티의 그래픽이 만난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헤이즈 헬로키티’는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소재인 헤이즈를 활용해 키치면서도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이밖에도 조셉앤스테이시는 헬로키티의 얼굴과 리본 그래픽이 돋보이는 럭키 플리츠 니트백과 레오파드 패턴의 백팩을 선보이며 색다름을 더했다.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백은 물론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신제품은 13일 조셉앤스테이시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런칭하며, 20일 W컨셉, 롯데온, SSG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