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리자드 스무디의 첫 작품 ‘쉐이프 오브 드림즈’ 퍼블리싱 맡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네오위즈, 리자드 스무디의 첫 작품 ‘쉐이프 오브 드림즈’ 퍼블리싱 맡아

데일리 포스트 2025-01-13 17:46:55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리자드 스무디(Lizard Smoothie)가 개발 중인 뉴 MOBA 로그라이크 액션 ‘쉐이프 오브 드림즈(Shape of Dreams)’의 퍼블리싱 맡게 됐다.

‘쉐이프 오브 드림즈’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캐릭터별 역할 수행으로 상대방을 공략하는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시스템에 로그라이크 액션 장르를 결합한 PC 게임이다. 꿈과 현실의 중간 세계인 ‘여울’에서 영웅들이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영웅의 기억을 편집해 나만의 캐릭터를 탄생시킬 수 있으며, 혼자 혹은 최대 4인까지 협동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빠른 속도감과 시원한 액션이 특징인 이 게임은 랜덤으로 생성되는 맵, 임무, 히든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인디 게임 개발사 리자드 스무디가 개발 중으로, 지난해 11월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정식 빌드의 초반부를 담은 프롤로그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 두 달 만에 ‘압도적 긍정적’ 리뷰와 함께 30만 명 넘게 플레이하는 등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오는 2월에는 ‘스팀’에서 진행하는 ‘넥스트 페스트’ 행사에 참여해 업데이트 데모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 ‘쉐이프 오브 드림즈’는 참신함과 게임성으로 스팀 프롤로그 버전 부터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은 작품”이라며 “앞으로 글로벌에서 사랑받는 인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사와 적극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자드 스무디 심은섭 대표는 "글로벌 퍼블리싱으로 유명한 네오위즈와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개발에 전념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리자드 스무디는 2023년 1월 설립된 게임 개발사다. ‘쉐이프 오브 드림즈’는 이들의 첫 개발작으로,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