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자 우리ESG] KG그룹 신임 임원들, 첫 행보는 '장애아동 돌봄 봉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함께가자 우리ESG] KG그룹 신임 임원들, 첫 행보는 '장애아동 돌봄 봉사'

뉴스락 2025-01-13 16:47:26 신고

3줄요약
KG그룹 신규임원들이 서울 강동구 주몽재활원을 방문해 교육물품 기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G그룹 제공 [뉴스락]
KG그룹 신규임원들이 서울 강동구 주몽재활원을 방문해 교육물품 기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G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KG그룹 2025년 신규 임원들이 첫 공식 행보로 장애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KG그룹은 지난 11일 서울 강동구 소재 사회복지법인 주몽재활원을 방문해 교육 물품을 기부하고 장애아동을 위한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KG모빌리티 등 KG그룹 12개 계열사의 신규 임원 20여 명이 참여했다. 임원들은 급식실과 화장실 청소 등 환경미화를 실시하고, 식사 및 미술교육, 산책 등을 지원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스마트TV와 빔프로젝터 등 학습 기자재도 기증했으며, 할리스 샌드위치와 음료, 케이크, KG프레시 육포 등 간식도 전달했다.

KG그룹은 2018년부터 주몽재활원과 인연을 맺어왔다. 주몽재활원은 만 5~20세 전후의 지체·뇌병변 장애아동·청소년들에게 교육과 재활훈련을 제공하며 자립 준비를 돕는 복지시설이다.

'KG 신규 임원 봉사활동'은 2021년부터 3년째 이어온 KG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이다. 

KG그룹은 '존경받는 기업, 자랑스런 회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본업에 기반한 ESG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전영진 KG케미칼 상무는 “임원으로서 첫 소임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으로 시작하게 되어 무척 의미 있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 문화를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