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비츠'스틱파운데이션&치크앤글로우' 일본QVC홈쇼핑 방송 중 이미지. © 프레비츠
[프라임경제] 프레비츠(FREBITS)가 일본 QVC 홈쇼핑에 '스틱파운데이션& 치크앤글로우' 제품 6차 판매를 1월13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2024년 5월, 글로벌 TV 홈쇼핑 'QVC'가 운영하는 일본 QVC홈쇼핑에 프레비츠 아티스트 터치 '스틱 파운데이션 & 치크앤글로우'를 첫 선을 보인 이후, 6번째 판매 방송이다. 6차 판매 기념으로 무료 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1차 방송에서는 물량 전량 매진을 기록했으며 지난 7월28일에는 일본 QVC 홈쇼핑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내장된 프레비츠 아티스트 터치 스틱 파운데이션은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력과 함께 적외선차단지수(IPF) 평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자외선차단 뿐만 아니라 피부 열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근적외선 차단까지 2중 방어해 준다.
또한, 코스맥스의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실크처럼 매끈한 밀착력의 ELASTIC FIX 기법이 구현돼 균일하고 밀착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갈라짐 없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프레비츠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에서 지난 2024년 5월 첫 방송 후 6번째 방송을 진행하게 돼 매우기쁘다"며 "앞으로도 프레비츠 제품이 일본을 필두로 다양한 국가로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