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라네즈·이랜드월드·깨끗한나라·워커힐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라네즈·이랜드월드·깨끗한나라·워커힐 외

프라임경제 2025-01-13 15:26:54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 신규 향 5종을 출시한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입술 관리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미국 세포라와 아마존 등 대표 채널에서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2024년 올리브영 'MD PICK'에 선정됐고, 무신사 립 카테고리 1위를 수상하는 등 그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 신규 향 5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한국 시장에서 기존 4가지 향(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으로 판매되던 립 슬리핑 마스크는, 이번에 바닐라, 망고, 거미베어, 스윗캔디, 피치아이스티 5가지 향을 새롭게 추가했다. 해당 향은 작년 8월,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과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바 있다. 한정판 제품을 써본 고객들의 정식 출시 요청이 많았고, 이에 기존 제품 라인업에 신규 향 5종을 추가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립 슬리핑 마스크 5종은, 오늘(13일) 온라인 아모레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요 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족을 위한 전문 브랜드인 '팻-페밀리(PET FAMILY)'를 2025년새롭게 선보인다. 팻-패밀리 브랜드의 첫 출시 제품은 LG생활건강의 59년 세제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피지(FiJi)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이다.

국내에서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 인구는 약 1500만 명으로 추산된다. 그런데 이들 반려 가족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바로 세탁 문제다. 옷에 배거나 묻은 반려동물 특유의 냄새와 털은 일반 세제로 쉽게 제거되지 않기 때문이다. 

팻-패밀리 제품 기획 단계에서 LG생활건강이 들은 고객들의 목소리 중에서도 "강아지 냄새로 인해 손님들에게 민망했다"거나 "세탁을 해도 옷에 털이 그대로 박혀 있어서 불편했다"는 반응이 매우 많았다.

'피지 팻-패밀리 세탁세제'는 반려동물 털 부착과 냄새의 진짜 원인인 누적된 '기름 왁스(왁스 에스테르)'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동물의 피지를 일컫는 기름 왁스는 사람의 것과는 달라서 일반 세제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다. 이에 LG생활건강은 팻-패밀리 세탁세제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배 빠른 침투력으로 동물 기름 왁스를 분해하는 '오일커팅 기술TM'을 적용했다. 그 결과 세탁 한 번으로 반려동물 비린내 98%, 암모니아 냄새 99%, 털은 90%까지 제거할 수 있다. 비건인증 완료,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신뢰도를 확보했고 리모넨 성분은 배제했다.

'피지 팻-패밀리 세탁조 클리너'도 반려인이라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반려 가족이 사용하는 세탁조에는 구석구석 동물 털이 남기 마련인데, 이를 단 1회 사용 만으로 99%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물때와 다른 오염 물질도 함께 청소하기 때문에 세탁기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LF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심층적으로 다루는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1월부터 매달 진행되는 'LF 돋보기' 기획전은 지난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착장을 제안한 '가족의 발견'에 이은 '발견' 시리즈로, 최신 인기 트렌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제품 화보와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스트릿 화보로 제안한다.

'LF 돋보기'의 첫 번째 주인공은 LF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의 에코 스웨이드(Eco Suede) 점퍼다.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블루종 점퍼와 캐주얼한 셔츠형 점퍼를 선정해 특장점을 소개한다. 블루종 점퍼는 칼라넥 디테일이 돋보이며, 셔츠형 점퍼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는 리얼 스웨이드와 같은 높은 퀄리티를 갖췄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매 시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스웨이드 제품이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가운데, 이번 콘텐츠를 통해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LF몰이 LF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심층적으로 다루는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오픈했다. © LF

기획전은 13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콘텐츠를 통해 소개된 제품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이달 19일까지 다양한 선물 큐레이션과 풍성한 혜택이 담긴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야별 전문가가 엄선한 선물부터 △가격별 △카테고리별 △대상별 △취향별로 세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해 고객들의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통해 선물을 고르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안한다. 먼저 기존 에스아이빌리지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엄선했으며, 화장품 개발자, 디자이너, 마케터 등의 전문가가 고른 선물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화장품 개발자는 엄마를 위한 선물로 다비네스 '더 컨템플러티브 오아이 밀크 키트' 와 스위스퍼펙션 '퍼펙트 리프트 크림'을, 패션 디자이너는 아빠를 위한 제이린드버그 '몰른 스탠드백'과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남성 집업 가디건'을, 마케터는 동료를 위한 선물로 라부르켓 '립밤 듀오'와 크로우캐년 '머그+플레이트' 세트를 꼽았다. 선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더블 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지급해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상대방의 연락처만 기입하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니치 향수부터 명품백, 골프용품, 가구, 디지털 가전, 미술품까지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리하게 설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했다.

카테고리별 기획전도 준비돼 있다.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스위스퍼펙션,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한 '시뷰티 설 기프트'전에서는 한정 구성의 선물 세트부터 브랜드별 쇼핑백과 박스,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 쇼핑백 쿠폰과 5% 더블 쿠폰을 발급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800년 전통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오 드 코롱 향수와 바디듀오 세트 등 구매 시 행운을 담은 로쏘(레드) 컬러와 순백의 미를 담은 비앙코(화이트) 보자기를 사용한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브랜드의 대표 앰플 3종 및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오간자 파우치와 노리개로 장식된 명절 프리미엄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중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최대 7만원 할인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과 무료 교환 쿠폰을 발급하며, 요일별 브랜드데이를 운영하며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2025년 새해를 맞아 '뉴 이어, 뉴 컴포트'(NEW YEAR, NEW COMFORT)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해 더욱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나를 위한 셀프 케어'를 테마로, 심리스 브라 라인인 '실루엣 브라'와 '올데이 브라'의 신규 컬러 라인업과 심리스 레이스 팬티를 함께 선보인다. 실루엣 브라는 옐로우, 라벤더, 블루 3가지 컬러로, 올데이 브라는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캠페인의 주력 제품인 실루엣 브라는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와이어 브라와 같은 탁월한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착용자의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실루엣 브라는 3cm, 올데이 브라는 1.5cm의 볼륨패드로 구성돼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특히 안 입은 듯한 착용감과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핏, 세탁 시에도 변형 없는 내구성이 특징이다. 잠들기 전까지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일상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새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울트라 설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설빔, 선물,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인 부모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복, 원피스 등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방한 용품, 신학기 준비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먼저, 패션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키즈, 베네통 키즈, 릴리푸리 등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브랜드부터 젤리스푼, 아웃도어프로덕츠 키즈 등 최근 주목받는 브랜드의 의류를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인기 제품들도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했다. 한복, 가족 모임을 위한 정장/원피스, 겨울 여행에 필요한 패딩과 털 신발 등 방한 패션 아이템부터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세트와 신발 주머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더불어, 눈썰매장, 키즈카페, 아쿠아리움, 스파 이용권 등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임시공휴일로 인해 긴 연휴가 예정된 가운데, 부모들의 여행지 고민과 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LF보리보리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 시 한도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쇼핑 후 경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내달 20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NEW YEAR, NEW HO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로 체크인'은 시즌별 테마 행사와 고객 참여형 콘텐츠, 여행지 정보 등을 제공하는 신세계면세점의 대표 테마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새해와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 쇼핑지원금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기 브랜드 제품부터 실용적인 선물용 제품까지 마련해 설레는 여행 준비와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했다.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내달 20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NEW YEAR, NEW HO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신세계면세점

행사 기간 온라인몰을 통해 투미, 코치, 마크제이콥스, 겐조 등 패션·잡화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화장품과 시계·주얼리, 지갑·주류·건강식품 등 새해 선물로 안성맞춤인 제품들도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진행되는 100% 면세포인트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31만원 상당의 오프라인 쇼핑지원금 4종과 인천공항점 화장품·향수, 주류·식품·정관장 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쇼핑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출국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온라인몰 8%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이 쿠폰은 내·외국인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중 1인 1회 제공되며, 최소 1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50달러 이상 결제 시 5000원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 원, △200달러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400달러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탑승동에서는 7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명동점에서는 새해맞이 포춘쿠키 행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15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등에 당첨되면 면세포인트 3만원, 2등은 1만원, 3~5등은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명동점, 인천공항점, 온라인몰에서는 '해피뉴이어 세일'을 통해 몽블랑,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등 일부 시계·주얼리 및 패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설 연휴를 이용해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도 마련됐다. 수영복, 비치웨어, 멀티 방수팩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 출시를 기념해 다이소 초대형 매장 내 '포포몽 하우스(House)'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포몽 하우스는 다이소 평택고덕브리티시점에 새롭게 조성된 공간으로, 디자인 콘셉트를 집의 형태로 설정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과 편안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쇼룸은 크게 거실과 욕실로 나뉘어 반려동물의 그루밍과 위생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거실처럼 꾸며진 공간에는 기능성, 저자극, 스트레스 프리(Stress Free), 기호성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펫 티슈와 고양이 모래 같은 실용적인 반려동물 용품을 배치해 친근하고 따뜻한 반려생활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풍성한 거품, 세면대 거울 등으로 실제 욕실처럼 꾸며진 두 번째 공간은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위생용품 중심으로 진열해, 포포몽 하우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이러한 공간들을 오가며 포포몽 제품군의 확장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체 쇼룸의 디자인은 포포몽의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과 보라색을 활용해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 발자국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단순한 진열 공간을 넘어, 사진을 찍으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완성됐다.

CJ온스타일이 올해 프리미엄 뷰티를 본격적으로 키운다. 첫 신호탄은 아모레퍼시픽이다.

CJ온스타일은 13일부터 19일까지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프리메라를 전면에 내세운 대규모 뷰티 행사다.

이번 행사의 주요 키워드는 '나를 위한 프리미엄 설 선물'이다. 월~금요일 저녁 7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먼저, 13일 월요일에는 최화정쇼가 '북촌 설화수의 집' 현장에서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된다. 설화수 한국 앰버서더이기도 한 최화정은 올해 설 선물로 추천하는 자음생크림리치 기프트세트와 윤조에센스 등을 소개한다.

© CJ온스타일

14일 화요일 7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헤라 메이크업쇼가 열린다. 뷰티 유튜버 아랑과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달 출시하는 신상품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고감도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같은 날 블랙쿠션 리필 3개 포함 매니아 세트도 최초 공개한다.

15~17일에는 모바일 라이브 간판 프로그램 '환승뷰티'에서 민감피부 보습해결에 최적인 에스트라 신상품 속수분앰플 듀오 패키지, 고효능 안티에이징 아이오페 세트 구성, 프리메라 마일드필링젤 및 모공패드 매니아패키지 등을 연달아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 기간 동안 1회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주 스타빌 숙박권, CGV 골드클래스 등 프레스티지 경품도 준비했다. 요일별 브랜드마다 스파 바우처, 기프팅 패키지 등 차별화된 혜택도 마련됐다.

시몬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숙면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민족 대명절인 구정을 앞두고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 친척, 친구 등에게 숙면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 확산 속에 최적의 수면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숙면에 제격인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면 시몬스가 추천하는 숙면 아이템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베개 제품 라인업이 눈에 띈다.

대표적인 제품이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다. 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개 묶음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베개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개별지지력을 갖춘 포켓스프링은 수면 중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해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

경추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C커브를 유지해 주고, 목과 등의 들뜸 현상을 2.5배 감소시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포켓스프링 내 형성된 공기층의 온도를 유지해 준다.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베개는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로, 오랜 시간 누워도 안락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켓스프링이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하고, 수면 중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하며 올바른 자세를 만들어 준다. 또한 제품 내 형성된 공기층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며,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촉진해 통기성을 높여준다.

화이버 패딩으로 이루어진 내장재는 높은 안정감을 선사하며, 100% 순면 소재 커버를 더해 부드럽고 위생적인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중 한 곳인 독일 남서부 '블랙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해 엄격한 우모 세척 및 제조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최고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구스 페더로 구성돼 뛰어난 복원력과 지지력, 최적의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해당 키워드를 실천하는 국내 침대 브랜드는 시몬스 외에 N32뿐이다.

W컨셉이 민족 최대 명절을 맞아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기 전 가족과 지인에게 모바일로 편리하게 선물을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W컨셉은 오는 28일까지 '설 선물대전'을 열고 명절 맞춤 추천 선물세트부터 연령, 취향, 가격대별 인기 아이템까지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먼저, 뷰티, 액세서리 등 명절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 전용 포장을 더한 설화수, 오니스트, 오블라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음으로 3~10만원 가격대별 선물 상품을 소개한다.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실속 상품부터 고가 상품까지 마련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힌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연휴 전까지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아이템도 코너를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기간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아우터, 니트 등 일부 카테고리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 등을 발급한다. 또한, 카드사별로 즉시 할인 및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간 새해 맞이 첫 클리어런스 행사도 진행한다. 아우터, 원피스, 부츠 등 가을∙겨울(FW) 시즌 오프 상품을 비롯해 캐리어, 이불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알럭스(R.LUX)가 서울미술관과 협업해 전시전을 개최한다.

알럭스는 서울미술관과 함께 '아트 오브 럭셔리(Art of Luxury)'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오는 18일부터 6월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알럭스는 쿠팡이 지난해 하반기에 선보인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로, 전용 앱과 럭셔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쇼핑에 대한 고객 몰입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정 브랜드가 단독으로 미술관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사례는 있지만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차원의 협업 전시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전시는 알럭스 론칭을 기념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이 추구해온 본질적 가치를 예술이라는 새로운 관점으로 재조명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럭셔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알럭스는 서울미술관과 함께 '럭셔리'라는 공통 분모 아래 전시 콘텐츠를 공동 기획했다. 방문객은 알럭스가 미디어아트 영상으로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럭셔리 뷰티 콘텐츠를 감상하는 한편, 럭셔리의 의미를 다양하게 해석한 전시 공간에서 서울미술관의 소장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전은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알럭스가 꾸민 'Inspiring Luxury'는 알럭스와 향수를 모티브로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선보이는 몰입형 공간이다. 우디(Woody), 플로럴(Floral), 시트러스(Citrus) 등 럭셔리 향수의 다양한 향을 미디어아트 시각으로 느낄수 있도록 구현한 영상을 마련했다. 미디어아트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미술관 소장품을 감상할 수 있는 나머지 공간에서도 럭셔리를 다양한 관점으로 해석했다. 'Material Luxury'에는 현대미술의 거장 쿠사마 야요이의 상징적인 작품 '펌킨(Pumpkin)', 팝아트의 대부 앤디 워홀의 ‘플라워스(Flowers)', 초현실주의의 대가 살바도르 달리의 소파 오브제 등 럭셔리의 물질적 가치를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작품을 배치했다. 

섬세한 질감이 돋보이는 한국의 현대 도예작품을 전시한 ‘Spiritual Luxury', 순백의 절제미와 자연스러운 곡선미로 현대적 럭셔리의 본질을 선취했던 조선 백자인 달항아리를 전시한 'Timeless Luxury'를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달항아리는 장식 없이 담백하면서도 기품 있는 형태를 통해, 시대를 초월한 럭셔리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준다.

알럭스는 2월부터 전시 공간을 늘려 럭셔리 뷰티를 다양한 관점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다. 메모파리, 엑스니힐로 등 럭셔리 향수 브랜드들과 함께 전시 공간을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으로 채워 시각과 후각이 결합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브랜드를 추가 교체해 전시, 미술관의 큐레이션과 결합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또, 럭셔리를 깊게 이해하고 체험하는 '마스터 클래스' 등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전시 오픈을 기념한 고객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부터 26일까지 알럭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무료 초대권(1인 2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 외 알럭스 행사 페이지에서 일반 예매도 가능하며, 관람료는 1매당 2만원이다. 와우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있다. 운영시간 등 전시 관련 세부 내용은 1월 중 오픈 예정인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리는 새해 첫 뷰티 빅세일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 홈에스테틱 등 3500여 개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달바, 라 메르, 라로제 등 460여 개 유명 상품을 엄선된 혜택으로 제공하는 페스타딜을 비롯해 랜덤 쿠폰(매일 오전 11시), 첫 구매 5만원팩,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뷰티컬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는 브랜드와 신규 입점 브랜드, 컬리 최초 특가 등은 특히 눈 여겨 볼만하다. 크리니크 'NEW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이번 페스타에서 컬리가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구매하는 용량에 따라 동일 라인의 로션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컬리는 새해 첫 뷰티 빅세일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했다. © 컬리

최초 특가는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가격의 상품들로 구성했다. 라로제 안티퍼티그 아이 컨투어 수분스틱 15mL와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기획세트, 랑콤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50ml등을 마련했다.

신규 입점 브랜드로는 테라비코스와 스와니코코, 탈리다쿰 등의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와 펩타이드 아이크림, 페이스 크림 등이 있다. 15일에는 '뷰티컬리 스페셜 라이브방송'을 통해 춥고 건조한 시즌인 만큼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채워 줄 수 있는 랑콤 크림과 세럼 상품을 소개한다.

11번가가 오는 24일까지 본격 설맞이 할인 행사 '설 명절 한가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가공식품, 건강식품, 디지털, 패션/뷰티, 주방용품, 차량용품, 유아용품 등의 카테고리를 아울러 총 530만여 개 명절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요일별 카테고리 특가 행사를 마련해, 월요일(13일, 20일)은 한우·정육, 화요일(14일, 21일)은 스팸(가공식품), 수요일(15일, 22일)은 건강식품, 목요일(16일, 23일)은 수산물, 금요일(17일, 24일)은 주방용품, 토/일요일(18일, 19일)은 과일·채소 품목에서 인기 상품을 약 10여종씩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과일은 산지 농협, 생산자와 협업해 비교적 작황이 안정적인 사과와 샤인머스캣, 제철을 맞은 만감류를 중심으로 행사 물량을 확보하고, 인기 수입과일을 공수해 가격을 낮추고 선택지를 넓혔다. 제주농협과 함께 '귤로장생 레드향 2kg 로얄과'를 최대 혜택가에 판매하며, '아삭아삭 청송사과 고급 선물세트 4kg' '항공직수입 애플망고 로얄과 1.6kg'를 할인해 선보인다.

한우는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1++등급 등 고품질 한우를 가성비 있는 구성으로 기획해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예담우 한우 선물세트 소고기 구이용 투뿔 세트(1++등급 한우 등심 300g, 갈비살 300g, 차돌 250gx2)' '농협 라이블리 스페셜 한우 선물세트 1호(1등급 한우 등심/안심/채끝/갈비살 각 200g, 총 800g)' 등이다.

명절 상차림과 함께 긴 연휴 집밥 준비 부담을 덜어줄 간편식과 가족 모임을 위한 이색 요리, 디저트/간식, 주류/안주 등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매일 새벽에 만들어 신선한 '더바른 오색 떡국 떡', 이커머스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한 SNS 인기 간편식 '아빠식당 황기품은 순살족발' '프레시지 최현석의 한우한돈 함박스테이크' '광양식 소불고기' 등을 선보인다.

이기춘 명인의 '25년 푸른뱀 신년에디션 문배술 25도 헤리티지 세트' '25년 푸른뱀 신년에디션 토끼소주화이트' 등 푸른 뱀의 해 기념 한정판 전통주, 500년 전통의 일본 화과자 브랜드 '토라야'의 최고급 양갱 세트, 2019년 프랑스 미식 어워드 비알코올 음료 부문 금메달을 딴 벨기에 '짐버'의 유기농 생강 농축액 엑기스 등 이색 먹거리 선물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해 고객들의 설맞이 쇼핑을 도울 계획이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의 일환으로 '2025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을 단독 출시했다.

롯데온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전략적 협업으로 이번 컬렉션의 단독 출시를 비롯해 '2025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의 화보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은 롯데온, 롯데 잠실 부티크 매장, 디올 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남프랑스 그랑빌의 매혹적인 라 콜 누아르의 정원에 핀 아름다운 꽃들의 하모니에서 영감을 받은 파스텔 톤 컬러가 매력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화사하고 우아한 봄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은 정원을 아름답게 수놓은 꽃들의 섬세한 컬러들을 하나의 아이 팔레트에 담은 'NEW 디올쇼 5 꿀뢰르 - 936 스윗 부케'와 봄에 대한 사랑을 담아 라일락 컬러에 반짝이는 글리터를 더한 'NEW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91 스윗 아이리스', 달리아의 섬세한 장밋빛 복숭아톤 색조를 담아 우아한 핑크 컬러를 선사하는 'NEW 루즈 블러쉬 – 831 피치 페탈', 장미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실버 쉬머 펄의 로즈우드 색상으로 입술에 반짝임을 더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NEW 어딕트 립스틱 – 721 로즈 페탈'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1월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품을 구매 시 롯데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워커힐만의 프리미엄 경험을 일상에서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워커힐 스토어 전용 앱'을 출시하고 2월21일까지 이를 기념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전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커힐 스토어 전용 앱은 기존 워커힐 스토어의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와 상품을 모바일 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 호텔 중 브랜드 상품 판매를 위한 전용 앱을 출시한 것은 워커힐이 처음이다.

우선 워커힐의 품격을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워커힐 스토어의 다양한 상품을 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가정에서도 워커힐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정 간편식부터 김치, 워커힐 셰프의 노하우로 만든 워커힐 훈제연어, 명월관 양념육 세트 등을 비롯한 프리미엄 다이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침구류, 어메니티 등의 시그니처 상품과 맛의 명태자, 더치랩 커피 등 워커힐 MD가 직접 선정한 브랜드 제품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워커힐만의 특별한 굿즈와 한정판 컬렉션을 비롯해 최근 출시한 '2025 설 기프트 셀렉션' 등 시즌 한정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도 추가했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횟수와 주기에 맞춰 상품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으며, 구독 서비스 이용 중 배송 건너뛰기와 배송일 및 결제 수단의 변경이 가능하다. 

선물하기 기능이 강화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있다면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생일이나 감사, 응원 메시지 카드를 알림톡과 함께 전달할 수 있다. 또한 회원 가입 없이 비회원 주문이 가능하며, 간편 결제 시스템을 통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은 물론 제휴 기업의 임직원 복지포인트 결제를 지원한다.

배송 서비스도 한층 강화했다. 기존 오전 8시였던 당일 출고 마감 시각을 출고지별 최대 오후 1시까지 확대했다. 플라워 카테고리도 새롭게 오픈해 워커힐에 입점한 플라워숍 '블루밍'의 상품을 앱으로 구매할 수 있고, 서양난, 센터피스, 꽃바구니 등은 서울과 경기 지역 한정 퀵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21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HMR 상품 세트 3종(갈비 미역국, 명월관 갈비탕, 곰탕 구성)과 리빙 상품 2종(구스다운 블랭킷,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세트)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고메 RMR 상품 4종(노엣지피자 8입, 동파육 등)과 리빙 상품 1종(피크닉 에코백)을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설을 맞아 명절 맞춤형 콘텐츠와 신년 혜택이 가득한 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식, 미식, 엔터테인먼트가 융합된 설맞이 콘텐츠를 마련했다. 럭셔리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스위트 객실 패키지 2종을 오는 2월2일까지 판매한다. '스위트 뉴 이어 홀리데이' 패키지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가든카페' 윷놀이 밀푀유 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스위트 뉴 이어 인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조성한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1박과 떡국 특식이 포함된 한식 파인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 '가든카페' 햄퍼 세트 등의 특전을 담았다. 두 패키지 모두 투숙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월2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설을 맞아 명절 맞춤형 콘텐츠와 신년 혜택이 가득한 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월2일까지 색다른 전통문화 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명절 테마 AI 포토 부스를 비롯해 조선 임금 어좌 포토존, 캡슐 운세 뽑기존 등을 운영한다.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설맞이 팝업 행사를 실시한다. 현장에서 멤버십 신규 가입 시 신년 운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조배터리도 선착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설 연휴 기간에 투숙객 대상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진행한다. 오는 28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도넛 강정 만들기' 클래스를, 29일과 30일에는 어린이 대상 '한복 모루 인형 만들기' 강좌를 연다. 사전 예약이 필수로 유선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풍요로운 명절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20일~2월28일 투숙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원 상당의 '새해 복 쿠폰'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예약자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체크인 시 새해 메시지와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담긴 '포춘 쿠키'를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오는 30일까지 매년 100개만 한정 생산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을 비롯해 비노파라다이스 특선 와인 6종,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 햄퍼 세트, 호텔 침구 세트 등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노랑풍선은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세일이 떴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7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마다 새로운 키워드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여행지를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단거리 △장거리 △얼리버드 △신상여행 △자유여행 등 고객의 일정과 취향에 따라 해외 패키지상품 및 호텔, 투어&티켓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2만원의 할인 및 발권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담긴 16개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다채로운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자사 특가 딜 서비스 '옐로팡딜'과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에서 소개하는 상품들도 함께 추천한다.

노랑풍선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3% 즉시 할인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우리카드 3% 청구 할인 △에스티로더 면세점 할인 바우처 및 구매 사은품 △위스키 5종 최저가(전국 면세점 가능)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 금액별 할인(온·오프라인) 등 여러 혜택들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새해에도 노랑풍선과 함께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고객에게 드리는 감사의 상으로 '2025 노밸 여행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월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 구매왕 △특별한 여행가 △노랑풍선 러버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각 부문 별로 △가장 큰 금액 결제 고객에게 '큰손상' △2025번째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행운의 2025상'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뉴페이스 상' 등으로 나누어 총 57명에게 다채로운 특전을 지급하게 된다.

경품은 각 상 별로 △노랑풍선 포인트(10만~100만)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에바항공 대만 무료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월24일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