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몰, 지난해 신규가입자 78% 증가…재구매율 66% 달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워홈몰, 지난해 신규가입자 78% 증가…재구매율 66% 달성

비즈니스플러스 2025-01-13 10:00:18 신고

3줄요약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의 지난해 신규 가입자가 전년보다 78% 늘어나며 역대 최다 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다각화와 B2C사업 강화를 위해 기획전과 이벤트 확대, 카테고리 개편 등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 고객 평균 재구매율은 66%를 기록했다.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최고 인기 제품은 냉동 도시락 '온더고', '포기김치 10㎏', '뼈 없는 갈비탕' 순이었다. 김장철에 진행한 '정기 김치 대전'과 온더고 전용 기획전 등을 통해 하반기 김치와 온더고 제품 매출은 상반기 대비 각각 109%, 147% 증가했다.

아워홈은 경품 추천 룰렛과 윷놀이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확대했다. 여름에는 삼계탕과 반계탕을 특가 판매했고 겨울에는 우동과 어묵 제품 중심의 기획전을 열어 성수기 매출을 높였다.

올해는 온더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별미김치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규 카테고리 발굴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도 기획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높은 재구매율은 고객 신뢰를 통해 얻은 결과"라며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이 되도록 자사몰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