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멕시카나치킨은 지난 10일 ‘치필링 레시PICK’의 티징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오는 15일까지 공식 SNS에서 고객 기대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멕시카나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하여 진행되며, 티징 영상을 시청 한 뒤 추후 공개 예정인 ‘치필링 레시PICK’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기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참여 인원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5명에게는 경품으로 ‘치필링’ 모바일 교환권이 지급된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운영되는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는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와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에 출연 중인 윤남노 셰프와 권성준 셰프가 함께한다. 해당 이벤트는 두 셰프가 공개하는 ‘치필링’을 활용한 본인만의 이색 레시피를 고객이 직접 만들고 그 후기를 SNS 등 본인 커뮤니티에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전개되며, 멕시카나 치킨을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레시피 따라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우수한 인원을 선발하여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두 셰프가 각각의 이색 레시피로 만든 ‘치필링’ 요리 두 가지 중 더욱 기대되는 레시피에 투표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치필링 모바일 교환권이 지급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치필링 레시PICK 체험단은 두 유명 셰프님들의 개성있고 독창적인 레시피 체험을 통해 고객 분들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더욱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아가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전개를 통해 항상 고객 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