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청춘의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데뷔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킥플립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JYP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역동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고, 13일 0시에는 일곱 멤버의 풋풋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새 티저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킥플립만의 아지트 같은 아늑한 공간에서 자유를 즐기며 각자의 개성과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함께 음악을 듣거나 피자를 먹는 등 편안한 무드 속 장난꾸러기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독특한 포즈와 해맑은 표정으로 생동감 넘치는 청춘의 분위기를 보여줬다.
최근 킥플립은 미국 그래미 닷컴이 발표한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8'(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선정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주목을 받았다. 6일 선공개한 '응 그래' 뮤직비디오는 7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9위,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올라 첫 미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10일에는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에서 발행한 독점 매거진 1화를 통해 멤버들의 '내가 쓰는 프로필'과 릴레이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6시 오픈되는 2화에서는 직접 그린 그림으로 표현한 데뷔곡과 곡 소개 인터뷰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킥플립의 미니 1집 '플립 잇, 킥 잇!'은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고난도 스케이트 보딩 기술 용어를 차용한 팀명 '킥플립'의 뜻처럼 보드를 한 바퀴 돌려 앞으로 나아가듯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새롭게 활약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품은 킥플립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종민, 결혼식 날짜 공개 "4월 20일 장가갑니다"
- 2위 갑작스런 비보…故이윤희·이희철·유호한 사망, 잔인한 1월
- 3위 '이동국 아들' 시안, 놀라운 축구 실력…차세대 유망주 답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