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를 만족시킨 선물의 정체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민니를 만족시킨 선물의 정체는?

바자 2025-01-12 23:32:48 신고

3줄요약
연말 시상식 무대부터 2025년 곧 공개될 솔로 컴백까지. 그 누구보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민니를 〈바자〉 2월호 화보 촬영장에서 만났다. 이 특별한 만남에 선물은 필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민니를 만족시킬 선물 4개를 준비했다. 민니를 웃게 만든 〈바자〉의 센스 있고, 고급스럽고, 뻔하지 않은 선물의 정체는 과연 무엇?

{ 3CE }

블러셔와 하이라이트를 한 번에! 3CE의 초 신상 제품인 '블러쉬라이터'는 얼굴의 3D 입체감과 생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가루 날림 없는 쫀쫀함과 부드러운 텍스쳐 또한 인상적. 컬러 맛집 3CE답게 총 7가지 쉐이드로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톤에 맞게 다양한 색조 연출이 가능하다.

{ 롱테이크 }

헤어 오일을 애용하는 민니가 인정한 롱테이크의 샌달우드 인텐시브 헤어오일. 단 한번의 펌프 만으로도 부드러운 머리결, 은은한 향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제품보다 더 깊고 오래 유지되는 향을 갖고 있는 것은 물론, 고급 향수를 떠오르게 하는 패키지가 인상적.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는 머리끈을 함께 선물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 스탠드오일 }

보부상들을 위한 선물로는 스탠드오일의 '버블백'만한 것이 없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가방과 함께 지갑을 세트로 선물 할 수 있다. 세트 구매 시 가격도 약 15% 할인된다고! 2025년의 컬러인 모카무스를 닮은, 마론 컬러 아이템으로 센스 만점 선물을 전해보길.

{ 풀리오 }

그 어떠한 선물보다도 가장 민니를 웃게 만든 선물의 정체는? 바로 풀리오의 신상 마시지기인 '풀리션 마사지 부츠'다. 종아리부터 발끝까지 감싸주는 부츠 디자인으로 피곤했던 다리에 시원함을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고생한 나를 위해, 부모님을 위해, 친구를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선물임에 틀림없다.

*영상 내 소개한 모든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과 함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도 잊지 마시길!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