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한양' 배인혁X정건주, 김지은 구하기 위한 노력 포착 '진실 추적 나선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체크인 한양' 배인혁X정건주, 김지은 구하기 위한 노력 포착 '진실 추적 나선다'

비하인드 2025-01-11 16:25:27 신고

3줄요약
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체크인 한양’ 배인혁과 정건주가 김지은을 구하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11일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7회에서는 살인 사건 용의자로 몰려 문초를 당하는 홍덕수(김지은 분)를 구하기 위한 이은호(배인혁 분)와 천준화(정건주 분)의 사투가 그려진다.

1월 11일 ‘체크인 한양’ 측이 7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컷에는 홍덕수를 구명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은호, 천준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앞서 천방주(김의성 분)의 거처에서 황동금시 반쪽을 찾은 이은호는 다른 반쪽을 들고 있는 홍덕수를 구하려 백방로 노력한다. 살인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증거는 찢어진 홍패와 피 묻은 용검. 이은호는 은성군(김현진 분)을 통해 병판(윤제문 분)이 용검을 찾고 있다는 것과, 이현위(한재석 분)로부터 병판이 이은호를 모함하려고 한다는 정보를 단서로 이 사건이 결국 자신을 노리는 덫임을 깨닫게 된다. 이에 억울한 홍덕수를 구명하려 병판까지 직접 찾아가는 것.

그런가 하면 아버지 천방주를 직접 찾아간 천준화의 상황도 눈길을 끈다. 용천루의 주인 천방주의 아들로서 그동안은 간절하게 바라는 것이 없던 천준화가 처음으로 원하는 것이 생겨 아버지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 스틸컷 속 천준화는 간절한 표정을 짓고 있고, 천방주는 그런 천준화를 못마땅하게 바라보고 있어 부자 간의 대화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와 관련 ‘체크인 한양’ 측은 “이은호와 천방주가 홍덕수를 구하기 위해 각자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방법을 찾는다”며 “이들의 행보가 앞으로 정치 싸움에 미칠 영향에 주목하며 ‘체크인 한양’ 7회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지은을 구하기 위한 배인혁, 정건주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7회는 오늘(11일) 토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