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오징어 게임2' 촬영 중 이병헌 집에 방문…"송영창 같은 선배 되고 싶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임시완, '오징어 게임2' 촬영 중 이병헌 집에 방문…"송영창 같은 선배 되고 싶다"

투어코리아 2025-01-11 13:30:28 신고

3줄요약
배우 송영창
배우 송영창

배우 임시완이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 중 배우 이병헌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유했다.

지난 9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열린 인터뷰에서 임시완은 이번 작품에서 함께 연기하며, 이병헌의 집에 방문했던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임시완은 "이번에는 선배님이 먼저 '우리 집에 놀러 올게'라고 하셨다"며 이병헌이 직접 초대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날짜는 내가 잡았다"고 말하며 겸손함을 보였다.

두 사람은 이사 후 새 집의 인테리어 이야기를 주로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임시완은 "집에 오셔서 '어, 잘됐다' 하셨다"며 인테리어 업체 소개까지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임시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다양한 선배들과 함께 연기하며 배우는 것들이 많았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송영창과의 만남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임시완은 "초반에 우리 배우들이 많이 모여있을 때 이런 분위기를 유하게 만들어주셨던 분이 송영창 선배님"이라고 언급하며, 송영창이 먼저 대화를 꺼내며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었다고 설명했다.

임시완은 "그런 선배가 되고 싶다"고 마무리하며 배우로서의 성장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임시완은 잘못된 투자로 자신과 구독자들을 손해보게 만든 코인(암호화폐) 투자 방송 유튜버 명기를 연기한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