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학습 브랜드 '뇌새김'을 운영하는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뇌섹남' 존박을 '뇌새김'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뛰어난 가창력과 젠틀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가수 존박은 위버스마인드가 추구하는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학습의 가치를 잘 대변할 인물로 평가받아 모델로 선정됐다. 존박은 위버스마인드가 운영하고 있는 학습 브랜드 '뇌새김'과 학습지 '더위크' 등의 광고 모델로 1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위버스마인드는 누적 학습자 200만명에 이르는 학습 브랜드 '뇌새김'과 6만부가 넘게 판매된 학습지 '더위크'로 잘 알려진 대한민국 대표 에듀테크 기업이다. 미국과 한국에서 12개의 특허를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베트남과 일본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가수 존박은 2012년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데뷔한 이후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컬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어린시절부터 미국에서 성장해 한국어와 영어에 능통하며, 최근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의 SNS 활동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가수 존박의 학습 브랜드 모델 계약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수 존박은 "학습과 성장에 큰 가치를 두고 있는 만큼 뇌새김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뇌새김을 통해 언어 학습과 자기계발에 자신감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한웅 뇌새김 디지털마케팅 총괄은 "뛰어난 영어 실력과 호감도 높은 이미지로 영어 학습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아 뇌새김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향후 대한민국 대표 학습 브랜드인 뇌새김과 존박이 만들어낼 콜래보레이션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존박이 출연한 뇌새김 광고 영상은 2025년 1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으로 학습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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