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오리온·빙그레·오뚜기 외

[오늘 뭐 먹지] 오리온·빙그레·오뚜기 외

프라임경제 2025-01-10 13:30:16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월1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오리온
오리온(271560)은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를 출시했다.

오!그래놀라팝은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가벼운 식감과 대중적인 맛을 강화했다. 초코아몬드, 크린베리아몬드 등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는 국산쌀, 통귀리, 호밀 등으로 만든 오곡볼과 통밀 플레이크, 아몬드에 시나몬 파우더를 솔솔 뿌려 은은한 시나몬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면서도 바삭한 식감까지 한층 높였다. 전국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켓오네이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할 수 있도록 자연 원물 그대로의 건강한 맛을 담은 식사 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옥수수를 굽거나 튀겨 만든 콘플레이크를 섞지 않고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건강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오!그래놀라' 12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인기리에 판매되며 그래놀라 시장의 성장과 확대를 이끌고 있다. 해외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중국 내 프리미엄 마트 올레(OLE)를 비롯해 코스트코, 허마센셩 등 대형 유통채널에 판매를 개시하며 K-그래놀라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 빙그레
 
빙그레(005180)는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를 출시했다.

신제품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한, 100㎖ 당 3.6㎉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음료이다.

이 제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당이나 칼로리를 낮춘 '제로'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했다.

빙그레는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남녀는 물론, 당 걱정없이 먹일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빙그레는 빙과류는 물론 발효유 시장에서 제로 슈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 음료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제로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해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

이번에 추가된 10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동봉된 씰스티커는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어울려 OTT와 스낵을 함께 즐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국산 가루쌀을 사용해 바삭하고 건강한 간식으로 알려져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며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오뚜기는 오는 1월 중순부터 오뚜기 라면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씰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뿌셔뿌셔에 포함된 씰스티커를 인증하면 선정을 통해 뿌셔뿌셔 굿즈인 '뿌맥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 하림
  
하림(136480)이 오는 31일까지 '더미식(The미식) 오징어라면' 멀티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 'The미식 게임(부제: 자동차를 차지할 단 한 명의 승자는?)'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5일 출시한 더미식 오징어라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더미식 오징어라면 멀티팩을 구매 후 안에 동봉된 쿠폰 뒷면을 긁어 확인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현대자동차 '쏘나타(SONATA The Edge)'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미식 장인라면' 1개를 증정한다.

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은 2월28일까지로, 더미식 장인라면 당첨자는 더미식 공식몰에서 쿠폰번호 등록 후 사용하면 된다.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장인라면 맵싸한맛, 매움주의 장인라면 등 매운맛 국물라면에 이어 더미식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해물류 라면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주재료인 오징어와 새우·멸치·가리비·홍합·황태 등 5가지 해산물을 정성껏 우려낸 해물 육수에 국내산 무와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어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맛이 특징이다.

먹방 유튜버들의 더미식 오징어라면 먹방 영상도 화제가 됐다. 인기 유튜버 쯔양은 본인 채널에 '대왕 솥뚜껑에 라면 10개와 묵은지 라죽까지 먹방'이라는 영상을 공개해 238만뷰를 기록했다. 방송인 풍자 또한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더미식 오징어라면 먹방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 아워홈

아워홈은 김치 신제품 '구氏(씨)반가 낙지김치'를 출시하고 국내 김치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

낙지김치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씨반가'에서 선보이는 고급 한식 김치다. 아워홈은 구씨반가 갈치김치를 시작으로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를 사용해 기존 포장김치와 차별화한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직접 만들거나 접하기 어려운 우리나라 각 지역 특색을 살린 김치를 출시해, 전통 지역 김치의 명맥을 유지하고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아워홈의 국내 김치 시장 조사에 따르면, 프리미엄 및 이색 김치 시장 규모는 2019년 약 360억원에서 2023년 500억원대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또 아워홈 대표 김치 제품인 구씨반가 갈치김치의 지난해 연간 매출 역시 전년 대비 606% 포인트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번에 출시한 구씨반가 낙지김치는 고춧가루와 무채 등 갖은 채소를 풍부하게 넣은 양념을 국산 배추 포기째로 바른 뒤 잘린 낙지를 배추 사이 사이 넣어 완성했다. 보쌈김치처럼 달짝지근하게 맛을 내어 입에 착 달라붙는 양념과 낙지의 탱글한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숙성기간을 거치지 않고 생김치로 제공돼 아삭하고 신선한 맛이 돋보인다. 개인 기호에 따라 숙성하면 더욱 쫄깃해진 낙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낙지는 타우린과 비타민 B가 풍부해 활력 증진에도 제격이다. 따뜻한 수육 한 점에 낙지와 김치를 얹어 즐기면 훌륭한 궁합을 자랑하고 비빔밥,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하기 좋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낙지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갈치를 넣고 숙성해 깊고 시원한 맛을 살린 구씨반가 갈치김치, 갈치석박지 등과 함께 설 선물세트로 구성한 기획전도 마련해 설 명절 선물로도 제격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새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의 새해 다짐을 응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 새해 행사는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1월23일까지 새해다짐, 건강다짐, 추가다짐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새해다짐 행사는 2025년 새해 목표 또는 건강을 위한 다짐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칠성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건강다짐 행사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음료를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제로 칼로리 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제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을 포함한 39가지 음료에 대해 최대 25%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 지급한다. 칠성몰을 신규로 가입한 소비자는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발급받아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다짐 행사는 행사 기간 내 칠성몰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회원 등급별 적립 금액에서 칠성몰 포인트 10%가 추가로 적립된다.
ⓒ 프레시지

프레시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박원숙과 지식 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하고, 한식 간편식 브랜드 '고운한상'을 론칭한다.

배우 박원숙은 1970년 MBC 공채 2기 탤런트로 데뷔한 이래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하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국민 배우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프레시지는 배우 박원숙의 탄탄한 인지도와 따뜻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정성 가득한 집밥 컨셉의 '고운한상'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운한상'은 '곱게 차린 한상'이라는 뜻으로 가정 내에서도 근사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배우 박원숙이 요리에 관심이 높은 4050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한우소갈비찜 △닭백숙 △영양찰밥 등 오랜 정성이 필요한 한식 메뉴를 엄선해 간편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레시지는 배우 박원숙과 홈쇼핑을 통해 횡성축협의 '1++한우곰탕'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커피 업계 최초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MU:DS'와 함께 조선 시대 유물에서 영감을 얻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조선, 커피를 만나다'를 주제로 조선 시대 선비가 매화꽃이 가득한 정원을 바라보며 차를 즐기는 모습에 기반해 조선 시대와 커피의 만남을 다양한 상품을 통해 표현했다.

먼저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인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작품을 재구성한 4종의 상품을 1월13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한다.

상품은 △매화가 활짝 핀 서옥의 고즈넉한 운치를 담은 '이한철-매화에 둘러써인 서옥 머그 355㎖' △눈이 내린 날 매화를 바라보며 마시는 차 한 잔의 즐거움을 담은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모카텀블러 444㎖' △고요한 티타임의 여유를 더할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테이블 매트(2P)' △공간에 아늑한 운치를 더해줄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패브릭 포스터'로 구성했다.

마찬가지로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이자 조선 시대 대표 유물인 백자를 재해석한 협업 상품을 1월13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월2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매화를 양각한 에스프레소 잔과 전통 문양의 받침이 세트로 구성된 '백자 양각 매화 에스프레소 잔 세트(2P)' △단아한 구형의 백자에 매화 문양을 양각한 '백자 양각 매화문 세라믹 케틀(티팟)' △활짝 핀 꽃잎을 형상화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백자 꽃 모양 디저트 플레이트' 3종이 출시된다.

협업 상품 중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된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패브릭 포스터'와 '백자 꽃 모양 디저트 플레이트'를 제외한 5종은 1월20일부터 인천공항 5개점, 장충라운지R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의 협업을 기념해 7종의 협업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과 협업 상품에 대한 소개 및 40장의 무지 페이지로 구성된 리플렛 노트를 구매 품목당 1개씩 증정한다.

리플렛 노트의 표지는 스타벅스에서 사용된 우유팩을 업사이클링해 제작됐으며, 매장에서 수거된 우유팩을 포함해 약 30%가 우유팩 재생원료로 만들어져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1월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협업 상품 구매 시, 네이버 신상위크 혜택으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5%를 추가 적립해준다.
ⓒ 할리스
할리스가 지난 9일 서울의 주요 업무 지구인 중구에 '메리츠봉래타워점'을 신규 오픈했다.

'메리츠봉래타워점'은 서울 중구의 메리츠화재해상보험 본사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서울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 1호선, 2호선, 4호선과도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할리스는 오피스 밀집 지역에 위치한 이 매장을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꾸몄다.

이 매장은 188㎡(약 57평) 규모의 단층 매장으로, 87석의 넉넉한 좌석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할리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을 활용한 대형 레드게이트가 매장의 외관을 돋보이게 하며, 통창을 통해 매장 내부에서 푸른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개방감을 선사한다.

매장 내부의 좌석 배치는 오피스 중심의 상권을 고려하여 대부분의 좌석을 4인석으로 구성, 업무 미팅이나 간단한 회의가 가능하다. 또한, 좌석 사이사이에는 싱그러운 조경 공간을 배치해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잠시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에게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매장 곳곳에 포인트 소품을 배치해 단조로운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완성됐다.

한편, 할리스는 △강남역점 △강남역2점 △종각역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오피스 지역에 넓고 쾌적한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오피스 상권뿐 아니라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명동역 인근에도 '명동역점'을 신규 오픈하며, 많은 이들의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새해를 맞아 춘식이 스티커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1월 이달의 맛(춘식이의 고구마얌!) 제품을 포함해 파인트 사이즈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9세 이상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매장 별 준비 물량 소진 시 종료)

춘식이 스티커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 모양 행운 부적으로, 무병장수·소원성취·신년대박 등 새해 덕담을 담았다. 할인 쿠폰 2종(△싱글레귤러 1+1 △패밀리 구매 시 4000원 할인)도 함께 제공되며, 오는 26일까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1월 이달의 맛으로 '춘식이의 고구마얌!'을 출시했다. '춘식이'가 고구마를 좋아한다는 스토리에 착안해 고구마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의 조합을 완성했으며, 금빛 솔티 카라멜 리본과 호박고구마, 달고나 토핑을 더해 '단짠' 매력을 살렸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겨울 딸기로 만든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5 베리스페셜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겨울 '딸기 페어'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베리 스페셜(Berry Special)'을 주제로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특별한 맛과 모양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크루아상 속에 상큼 달콤한 딸기잼이 들어간 '딸기롤링크라상' △달콤 바삭한 딸기 소보루번에 딸기 크림치즈와 생크림을 듬뿍 담은 '딸기크림치즈 소보루번' △부드럽고 폭신한 카스테라 식감의 빵 속에 딸기잼과 바닐라 우유크림이 조화로운 '생딸기 빵스테라' △달콤한 초콜릿 칩과 상큼한 크랜베리가 쏙쏙 박혀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초코베리 베이글' 등이다.

기존 인기 베이커리에 딸기를 더한 제품도 출시된다. △겹겹이 쌓인 반죽 사이에 딸기잼과 아몬드크림을 더한 쿠키 식감의 크라상 '딸기잼 아몬드 크라상' △초콜릿 풍미 가득한 맘모스빵에 딸기를 더해 초콜릿, 딸기, 바닐라 우유크림이 조화로운 '초코베리 맘모스' △진한 티라미수 크루아상에 딸기잼과 신선한 딸기를 얹은 '생딸기 티라미수크라상' △고소한 크루아상 속에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딸기잼을 넣고 딸기를 더한 '생딸기 우유크림크라상' 등이다.

딸기 케이크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티라미수 케이크'에 상큼한 딸기 과육이 들어간 딸기 치즈 무스를 더한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홀·조각) △치즈 생크림의 진한 풍미와 버터의 고소함이 가득 담긴 시트에 신선한 딸기가 듬뿍 올라간 '생딸기 듬뿍 프레지에' △바삭하고 고소한 타르트에 진한 풍미의 레어치즈와 딸기가 어우러진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미니)' △부드러운 브라운 식빵 사이에 달콤한 크림과 딸기를 가득 넣은 '생딸기 크림샌드' △고소하고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와 싱그러운 야채,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생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이다.
ⓒ 교총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교촌치킨앱에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수수, 간장, 레드, 허니소스는 마니아층을 보유한 교촌의 4가지 대표 소스 주자들이다. 교촌은 교촌치킨앱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단 6일 한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이 4가지 교촌의 시그니처 맛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기는 치킨의 '근본'인 '오리지날 5종'(△교촌옥수수오리지날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을 대상으로 해 더욱 특별함을 안긴다.

교촌은 △리얼옥수수의 풍미와 달콤함이 어우러진 '교촌옥수수오리지날' △마늘과 간장 소스의 깊은 맛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교촌오리지날' △청양 홍고추가 내는 매운맛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레드오리지날' △단짠(달고 짠)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허니오리지날' △간장과 레드소스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오리지날'까지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교촌옥수수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포토카드(제품 당 1종(2매))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bhc가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메뉴 TOP 5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bhc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핫후라이드 등 총 5종의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메뉴의 한 마리, 콤보, 스틱, 윙, 순살 메뉴에 모두 적용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되며, 한 번에 최대 9마리까지 주문 가능하다. 다만, E-교환권과 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30분까지이다.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
ⓒ 바른치킨

바른치킨이 멀티플랫폼 제작사 '오오티비(ootb)'의 신규 유튜브 프로그램 '의뢰자'를 통해 선정된 '국민치킨'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의뢰자'는 기업과 협력해 실제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과정을 그린 신개념 R&D예능 프로그램이다. 시민 인터뷰를 통해 특정 품목에 대한 다수의 제품 아이디어를 받아 기업에 전달하면, 기업이 실제 개발 가능한 후보를 정하고 마지막 대국민 투표를 거쳐 단 하나의 '국민 의뢰 제품'을 선정해 실제 출시하게 된다.

바른치킨은 '의뢰자'를 통해 두 가지의 신개념 치킨 메뉴를 의뢰 받았다. 국민치킨으로 선정된 두 가지 치킨은 자취생과 혼밥족을 위해 알찬 구성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1인치킨'과 한 마리에 뼈와 순살 모두를 담아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뼈반순살반 현미바삭'이다.

'1인치킨'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양과 크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1인 가구와 혼밥족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킨 메뉴라고 할 수 있다. 한 마리 구성에서 먹을 수 있는 치킨의 인기 부위를 전부 즐기면서 불필요한 사이드 요소는 넣지 않고 치킨에 꼭 필요한 치킨무, 콜라만을 포함한 가성비 구성이 눈에 띈다.

또 하나의 신개념 치킨 메뉴인 '뼈반순살반 현미바삭'은 뼈치킨도 먹고 싶고 순살치킨도 먹고 싶은 치킨 주문자의 욕구를 만족시켜주는 메뉴로, '뼈치킨'과 '순살치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치킨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뼈치킨' 따로 '순살치킨' 따로 주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한 가지 메뉴로 모든 가족 구성을 만족시킬 수 있다.
ⓒ 지앤푸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굽네치킨의 베스트 피자·치킨 메뉴를 추천하고 혜택과 함께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오븐에서 구워 기름을 최소화한 조리 방식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오븐요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업계를 이끌고 있다. 특히 건강한 미식 생활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기술을 활용해 치킨 외에도 피자 등 여러 가지 오븐요리 메뉴를 개발하며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프리미엄 치즈를 풍부하게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하며, 시카고 피자 특유의 두툼한 딥디쉬 도우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롭다.

진한 풍미의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굽네치킨의 베스트 치킨 메뉴는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고추 바사삭 치킨'이다.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치킨으로 불리는 '고추 바사삭 치킨'은 멈출 수 없는 중독성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굽네치킨은 새해를 맞아 맛있고 건강한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월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단품 또는 세트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카고 딥디쉬 피자' 단품에는 3000원 할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에 치킨 전 메뉴와 콜라 1.25ℓ로 구성된 '굽네 새해 SET'를 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굽네치킨 자사 홈페이지 또는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30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에서 다채로운 호텔의 미식 경험을 전할 수 있는 고품격 '2025 설 선물세트' 27종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미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호텔리어들이 특별 엄선한 상품들로만 구성됐다. 85만원의 한우 스테이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세트'부터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만원 대의 선물세트가 포함된 '스마트 실속 세트'까지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먼저, 채끝 스테이크(1㎏)와 안심 스테이크(1㎏)로 구성된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고품질의 1++ 등급의 한우로, 최고급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트러플 소금과 화이트 트러플향 오일도 함께 증정해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한우 세트를 준비했다. 대표적인 고급 식재료 '트러플 종합 세트'는 물론 프리미엄 오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오메드 오일 비네거 세트 2종(레드&그린)'과 서울드래곤시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세트도 총 4종류로 준비했다.

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도 있다. △최고급 국내산 꽃게와 전복으로 만든 해산물장 세트(간장게장800g, 전복장500g) △국내산 참조기로 구성된 굴비 세트(130g) 2종은 고급 해산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마트 실속 세트'도 눈에 띈다. △고급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카스테라 2종(플레인, 그린티) △강정, 약과, 유과 등 한국 전통 간식이 포함된 꽃새댁 세트 △새악시 세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서울드래곤시티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드라코 굿즈 여행세트'를 올해 새롭게 출시했다. 포르투갈 정통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설 선물세트는 3일 전까지 유선 예약 및 알라메종 델리 현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서울 및 경기권 지역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호텔 내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설 프리미엄 투고(TO-GO) 박스'도 판매한다. 나물과 모둠전, 갈비찜 등 명절 대표 메뉴를 중심으로 콜드 푸드 2종, 핫 푸드 4종, 디저트 5종으로 구성했다. 호텔 고급 식재료로 만든 '인삼 간장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갈비찜', '전복 아스파라거스 구이' 등의 메뉴가 포함됐다. 가족 구성원 수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4인 세트(33만원)와 6인 세트(45만원) 2종류로 구성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선 및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2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얼리버드 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이 가수 규현과 함께 국내 유명 바들을 소개하며 바 문화를 알리는 '오늘의 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위스키 아이스크림 바 '쓰윗(Thweet)'과 협업해 글렌피딕 15년을 활용한 특별한 위스키 아이스크림 '애플피딕(Apple Fiddich)'을 선보였다.

쓰윗은 위스키를 활용한 젤라또와 소르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곳이다. 브랜드명인 쓰윗은 '쓰다'와 '스윗(Sweet)'의 합성어로, 위스키의 깊은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결합해 독창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협업으로 출시된 '애플피딕'은 글렌피딕 15년의 시그니처인 청사과 향을 강조하기 위해 사과즙을 활용한 소르베 형태로 개발됐다. 최상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알코올 도수를 섬세하게 조정했으며, 생생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글렌피딕 15년 한 잔이 포함된 세트 구성으로도 즐길 수 있다.

규현은 지난 9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 '오늘의 바'에서 쓰윗의 독특한 매력을 소개하며, 위스키 애호가와 입문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스크림 페어링 방법을 선보였다.

쓰윗은 '애플피딕'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8일까지 한 달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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