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옥수수, 간장, 레드, 허니소스는 마니아층을 보유한 교촌의 4가지 대표 소스 주자들이다. 교촌은 교촌치킨앱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단 6일 한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이 4가지 교촌의시그니처 맛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기는 치킨의 '근본'인 '오리지날 5종'(△교촌옥수수오리지날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을 대상으로 해 더욱 특별함을 안긴다.
교촌은 리얼옥수수의 풍미와 달콤함이 어우러진 △'교촌옥수수오리지날'부터 마늘과 간장 소스의 깊은 맛으로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교촌오리지날', 청양 홍고추가 내는 매운맛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레드오리지날', 단짠(달고 짠)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허니오리지날', 간장과 레드소스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오리지날'까지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교촌옥수수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포토카드(제품 당 1종(2매))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진심이 담긴 교촌의 맛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