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아성다이소가 '2025 신년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상품은 다이소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BEST상품'을 재구성해, 뷰티용품, 팬시용품, 청소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올해 큰 화제를 모았던 뷰티용품은 세트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VT 리들샷 100 기획 세트(6+1)'는 피부 흡수를 도와주는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3개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하기 좋은 VT의 고효능 에센스 3종, '리들샷 5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합친 'VT 리들샷 기획세트'로 준비했다.
아성다이소가 '2025 신년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대신 '리들샷 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로 구성한 기획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윙크걸 기름종이 파우더'는 세심한 터치가 가능한 퍼프를 하나 더 추가로 구성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였다.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땀과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줘 피부를 보송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에 진심인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팬시용품도 마련했다. '다이소 인기 스티커 모음 팩 6매입'은 SNS 투표를 통해 고객들이 다시 만나기를 희망하는 디자인인 '2022년 신년 복호랑이 시리즈' '2023년 신년 토끼 시리즈' '2022년 11월 출시한 하이틴 시리즈'를 기획해 출시했다.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에 가성비를 더한 청소용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에탄올 청소포 50매입 3개 기획 세트' '크린 운동화 클리너 10개입 기획 세트' 등이다.
LG생활건강은 국내 치약 가운데 가장 많은 '유효성분'을 함유한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유효성분이란 '성분 자체가 가지고 있는 약리 작용이 제제의 효능·효과로 기대되는 성분'을 일컫는 말이다.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치약(이하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국내 최다 유효성분 10종과 더불어 화제의 성분인 글루타치온 콤플렉스 1만ppm과 글루코사민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다. 센텔라정량추출물 등 잇몸케어 4종을 비롯해 제일인산칼륨 등 시린이 케어 3종, 치태 제거 2종, 1450 ppm에 달하는 고(高) 불소를 유효성분으로 담았다.
이러한 성분들을 기반으로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잇몸 노화와 관련된 잇몸 질환의 예방과 시린 이 증상 개선에 효과를 보인다.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처음 소개한 '치약을 잇몸에 직접 바르는 용법'으로 이 치약을 사용하면 잇몸 염증 지수 개선율은 1.8배 상승하고, 잇몸 무름 지수는 41% 감소했다.
또한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을 1회 사용했을 때 이가 시린 증상이 25% 나아지는 것도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했다. 시린 이 증상은 잇몸 퇴축(내려앉음) 등의 원인으로 치아 신경 세포가 든 '상아세관'이 노출되면서 나타난다.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상아세관을 유효성분으로 채우고 치아를 코팅하는 방식으로 문제점을 개선한다. 그 결과 제품 출시 이전 소비자 설문조사에서 단 1회 만에 시린 이 증상이 개선된 것을 체감했다는 응답률이 84%에 달했다.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일반 양치 용법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제품을 잇몸에 바르고 몇 분 뒤 칫솔질 하는 방식으로 양치하는 것을 보다 권장한다.
BYC는 혹한기 한파에도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코듀로이 팬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YC 코듀로이 팬츠는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는 실용성 높은 겨울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아웃웨어는 물론 홈웨어로도 입기 좋다.
이 제품은 체형을 보완해 주는 루즈핏 밴딩 팬츠로 스판 소재를 혼용해 신축성이 있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도톰한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이 높고,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다.
카키, 네이비, 와인 세가지 컬러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해 트렌디한 겨울 커플 팬츠로 매치하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BYC는 올 겨울 역대급 추위가 예보되면서 동계용 제품판매가 예년보다 증가했다고 밝혔다. BYC 보디히트 제품의 경우 지난해 겨울보다 대부분 판매량이 증가했다. 특히, 2024년 4분기 '여성용 보디히트 기모' 제품은 전년 동기 대비 38.5%까지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새해를 맞아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달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과 '에버라스트 프라이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앰버서더 문가영과 함께 한 두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새해를 맞아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지난해 9월~12월 매출이 직전해 동기 대비 230% 증가했을 만큼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여기에는 지난해 하반기 새롭게 론칭한 색조 제품들의 역할이 컸는데, 로즈 글로우 쿠션을 비롯해 아이 데어 유 팔레트, 에버키스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스틱 등이 두루 인기를 얻으며 매출을 견인했다.
올해는 피부 화장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본격적인 색조 매출 잡기에 나섰다.
신제품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은 24시간 지속되는 강한 지속력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하루 종일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표현을 선사한다.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이탈리아산 프리클리페어열매추출물, 탁월한 보습력의 시칠리아산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국내에는 총 3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톤과 밝기 등에 맞춘 섬세한 선택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하는 에버라스트 프라이머는 모공 커버 효과와 즉각적인 블러 효과를 제공한다. 파운데이션 사용 전 발라주면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매트한 블러 효과가 최대 24시간 지속된다. 화사하고 균일한 톤업 효과까지 겸비해 단독 사용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문가영과 함께 한 두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문가영은 빛나는 아름 다움과 함께 무결점 피부를 선보이며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매력을 보여줬다.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전국 백화점 내 돌체앤가바나 뷰티 매장에서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과 립스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 및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과 프라이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벨벳 파우치와 샘플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5'를 출시하며, 올 한해 트레이닝화를 중심으로 한 퍼포먼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2011년부터 14년 동안 해마다 새 제품을 내며 북미 지역의 트레이닝화 시장을 선점해 왔다.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지난해 1월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4'는 20~40대 크로스핏터 및 트레이닝 고객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주요 컬러와 사이즈가 완판 됐다.
올해 15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5'는 이전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듀얼 리스폰스 미드솔'(Dual Response EVA Midsole)을 통해 앞쪽은 뛰어난 쿠셔닝과 반응성, 뒤쪽은 안정적인 지지력으로 러닝과 점프 시 안정성을 선사한다. 또한 '디커플드 메타스플릿 아웃솔'(Decoupled Metasplit Outsole)이 러닝에 최적화된 탄력성과 리프팅에 최적화된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처럼 혁신적인 요소들로 업그레이드 된 '나노 X5'는 무거운 리프팅부터 러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남녀 공용 컬러 3종과 여성 컬러 3종, 총 6종으로 출시됐다.
리복은 '나노 X5' 출시를 기념해 '피트니스화의 대명사'(The Official Shoe of Fitness)를 메인 메시지로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하며, 이종 격투기 선수 윤창민, 크로스핏터 최미정, 김소진, 영범, 멀티 애슬릿 박민호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나노 X5'와 함께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트레이닝 웨어 나노 시리즈 '나노 스판 컬렉션'과 운동 전후 함께 매칭할 수 있는 '리복 트레이닝 클럽(RTC) 컬렉션'도 선보인다.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기능성 나시, 쇼츠, 레깅스를 비롯해, 스포츠웨어와 데일리로 함께 매칭할 수 있는 웜업 후드 집업, 맨투맨, 스웻 팬츠, 반팔티, 더플백, 백팩으로 구성해 토탈 스포츠 퍼포먼스 룩을 제안한다.
'나노 X5' 신제품은 10일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아시아 최초로 '아르튀스 베르트랑' 매장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서울점에 프랑스 대표 주얼리 브랜드 '아르튀스 베르트랑(Arthus Bertrand)' 매장을 아시아 최초이자 유일하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르튀스 베르트랑'은 프랑스의 유서 깊은 럭셔리 주얼리 메종으로, 모든 제품을 프랑스 현지 공방에서 장인들이 정교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다. 1803년 설립된 '아르튀스 베르트랑'은 프랑스 국가 훈장인 '레지옹도뇌르 대목걸이'를 독점 제작하는 등 정교한 기술력과 장인정신, 독창성으로 그 명성을 200년 이상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에는 프랑스 정부가 문화 유산으로서 가치가 있는 기업에 수여하는 EPV(Entreprise du Patrimoine Vivant, 현존하는 문화 유산) 인증을 획득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매장은 우아함과 현대적인 미감을 조화롭게 표현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베이지와 옐로우 컬러로 꾸며진 외관은 따뜻하고 우아한 느낌을 선사하며, 내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정교하고 독창적인 주얼리 컬렉션은 메종 고유의 예술성과 정밀함을 보여준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현대적인 주얼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귀금속 펜던트'와 △아르튀스 베르트랑만의 전문 세공 기술을 상징하는 '주얼리 팬던트' △프랑스 최고 등급 훈장인 '레지옹도뇌르 대목걸이'의 별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글로리아(Gloria)' 라인 △명예 훈장 리본의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루방(Ruban)' 라인이 있다.
신라면세점은 '아르튀스 베르트랑'의 아시아 첫 진출을 기념하고자 8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르튀스 베르트랑의 팔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홈쇼핑 상품에 당일 배송과 일요일 배송을 도입해 한층 더 빠른 물류 체계를 구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1월10일부터 '오늘 도착'과 '일요일 도착' 서비스를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CJ대한통운과의 협업을 통해 도입한 것으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상온과 저온(냉장/냉동)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되는 방송 상품에 적용된다.
'오늘 도착'은 고객이 자정부터 오전 10시까지 방송되는 상품을 구매하면 당일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수도권 전 지역이 대상이며 고객이 주문하는 즉시 상품이 출발해 배송지까지 당일에 배송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홈쇼핑 상품에 당일 배송과 일요일 배송을 도입해 한층 더 빠른 물류 체계를 구축한다. © 신세계라이브쇼핑
'일요일 도착' 서비스도 같이 시작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대부분의 방송 상품을 주문한 다음 날까지 배송하지만, 토요일 주문한 고객들은 월요일에 받아볼 수밖에 없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토요일 방송 상품까지도 다음 날인 일요일에 도착이 가능해져 고객이 더 빠르게 상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현재 해당 서비스들은 자체 물류 센터를 통해 배송되는 상품에 적용되지만, 상반기 내에 업체 직접배송 상품들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작년 하반기에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네' 서비스를 도입해 협력사들이 직접 보내는 상품까지도 관리를 시작, 배송 서비스의 속도와 질을 향상시킨 바 있다.
깨끗한나라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신년 패키지를 적용한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탈피를 통해 성장을 거듭하는 뱀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의 새 시작과 도약을 응원하고자 올해의 상징인 푸른 뱀을 모티브로 한 신년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의 패키지를 새해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한 형태다. 새 패키지는 기존 깨끗한나라 브랜드 로고를 둘러싼 푸른색 테두리에 뱀의 머리 모양을 그려 넣어 푸른 뱀의 청명함과 유려한 곡선을 재치 있게 나타냈다. 또한, 태양과 함께 산을 오르는 뱀의 형상을 통해 고객들이 고난과 한계를 넘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패키지 리뉴얼 제품인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는 100%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이용할 수 있다. 3겹으로 구성된 천연펄프 원단은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며, 표면 전체에 더블 쿠션 엠보싱(마이크로 쿠션 엠보싱과 데코 쿠션 엠보싱)을 더해 폭신한 질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무색, 무향, 무형광 제품으로 제작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 제품은 전국의 슈퍼마켓에서 수량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12일 19시40분대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방송사 중 최초로 노이시스 로봇청소기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노이시스는 AI로봇 분야에서 30년간 노하우와 역사를 쌓아온 글로벌 그룹 포지텍(POSITEC)의 로봇청소기 브랜드다.
KT알파 쇼핑은 국내 시장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인 로보락 판매방송을 지난해총 6회 진행, 36억원을 초과 달성하는 주문 실적을 올리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에도 고객 관심도가 높은 로봇청소기 수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를 적극 발굴해 판매 방송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에 물걸레패드 자동교체 시스템으로 로봇청소기의 세대교체에 나서고 있는 노이시스를 발굴해 상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홈쇼핑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Pro'는 AI 일회용 패드 자동 교체 시스템이 적용돼 세척 및 건조 없이 청소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염수, 세균 번식, 악취, 세정제 보충 및 교체 등이 필요 없고, 자동으로 일회용 패드가 교체되기 때문에 청소 과정이 매우 간편하다.
이 외에도 △150여개의 사물 인식이 가능한 듀얼 뉴럴 비전 센서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가 가능한 D라인 디자인 △상황에 맞춰 자동으로 올라가는 듀얼 오토 리프팅 △숨은 먼지까지 빨아들이는 에어덕트 시스템 △올인원 도크 등의 기능을 갖췄다.
오직 방송 중에만 모바일 결제 시, 10만원 즉시 할인 및 7% 청구 할인이 적용돼 최종 결제가 12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및 현대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구매 고객 대상 노이시스 로봇청소기 전용 일회용 패드(480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더스트백(3개)을 추가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이 국내 라이브커머스 업계 최초로 프랑스 샤토 현지에서 이색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10일 오후 6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프로그램인 '글로벌 쇼라직구'를 통해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패션·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허은정(Julie Huh, 쥴리 허) 작가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은정 작가는 호주에서 유럽으로 귀농을 꿈꾸다 프랑스 시골의 샤토에 정착한 예술가로, 자신의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에세이 '나는 프랑스 샤토에 산다'의 저자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방송은 허은정 작가가 10년째 거주 중인 샤토 성을 배경으로, 고객과 '소통형 랜선 집들이' 형태로 진행되는 토크쇼다. 방송에 나오는 샤토 성은 건축된 지 167년 된 건물로,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프랑스 샤토 지방의 이국적인 매력과 프랑스 인테리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현대홈쇼핑이 국내 라이브커머스 업계 최초로 프랑스 샤토 현지에서 이색 방송을 진행한다. © 현대홈쇼핑
또한, 허 작가가 실제로 즐겨 사용하는 프랑스 유명 헤리티지 상품들도 다양하게 소개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고급 올리브오일 브랜드 '샤토 에스투블롱 올리브오일', 인테리어 브랜드 '아르 드 리스(Art de Lys)', 주방용품 브랜드 '모비엘 1830 (MAUVIEL 1830)' 등으로, 허 작가가 다년간 쌓아온 프랑스 생활 경험을 통해 검증된 상품들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프랑스 샤토 성에서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달부터는 실제 상품 판매도 진행한다.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프랑스 상품 소싱을 확대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쇼라직구'는 해외에서 모바일 생중계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으로,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희소성 높은 현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쿠팡이 24/25 동계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13곳의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 리조트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키장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권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키장 인근 펜션·리조트·호텔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은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홍천 비발디파크 4시간 타임패스 리프트권 △하이원스키장 2시간 강습권 △무주스키샵 리프트권, 장비·의류 대여 VIP 패키지 등이 있다.
비발디파크와 협업을 통해 단독 특가 패키지도 마련했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대인 2명, 소인 1명)가 포함된 패키지를 소노벨은 최저가 19만원대부터, 소노캄은 2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은 최저 28만원대, 매봉산 경치가 보이는 소노빌리지는 3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객실 1박과 스노위랜드 또는 오션월드 3인 이용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최저 22만원대부터 마련했다.
이밖에도 1박에 최저 3만원대부터 시작하는 스키장 인근 숙박시설도 준비했다. 무주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조은팬션(3만원대부터), 엘리시안 강촌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화이트벨펜션(4만원대부터), 하이원리조트 근처 정선 하얀돔펜션(9만원대부터)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SG닷컴이 국내외 유명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를 엄선해 자체 프리미엄 식품관인 '미식관'에서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충청권에 새벽배송으로 할인 판매한다.
지역별 유명 커피 로스터리 상품을 제안한다. 독일 보난자커피, 더반베를린과 같은 글로벌 로스터리를 비롯해 성수 카페ㅊa, 마포의 프릳츠와 펠트커피, 경기권의 미루꾸, 닥터만 등 커피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로스터리의 원두, 캡슐, 드립백을 최대 20% 할인한다.
커피 용품 및 커피와 곁들이기 좋은 베이커리 브랜드의 디저트 상품도 준비했다. 커피 용품으로는 하리오 드립주전자, 코맥 이중날 커피그라인더, 파이렉스 플리츠 드립팟 등을 선보이며, 압구정 리암스 케이크바, 연남동 코코로카라 파운드케이크, 방배동 메종엠오 진저바나나머핀 등을 디저트 상품으로 추천한다.
커피를 마시지 않는 논커피(non-coffee)족을 위한 음료도 있다. 오설록 녹차, 티젠 콤부차 등 다채로운 음료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올해 설을 맞아 대표 브랜드인 ‘헬로카봇' 완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헬로카봇 구매하고 트롯대잔치 보러가자"는 모토로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헬로카봇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KBS홀에서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트롯대잔치'(1월23일 오후 7시 여의도 KBS홀 녹화) 방청 티켓을 한 장 제공받는 특별 행사다.
설 특집 트롯대잔치는 '2024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에 빛나는 이찬원이 단독 MC로 나서며, 김연자와 진성을 비롯해 린, 박혜신, 안성훈, 박서진, 손태진, 김희재, 양지은, 오유진, 홍지윤, 김소연, 황민우‧황민호까지 다양한 세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황금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나라 어린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지도를 갖고 있는 IP인 헬로카봇은 현재 시즌15를 통해 최신 대형 4단 합체 완구 ‘스타가디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헬로카봇 스타가디언은 최근 제2회 대한민국 우수완구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트롯대잔치 티켓을 얻을 수 있는 구매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온라인의 경우 초이락샵에서 진행되며, 택배 발송과 더불어 교환권 소진 시 종료된다. 오프라인은 토이킹덤 하남, 고양, 안성, 수원점에서 점포별로 선착순 배부되며, 역시 교환권 소진 시 끝난다.
한편 김연자, 김소연 등이 나서는 KBS 설 특집 ‘트롯대잔치는 연휴 기간 중인 오는 29일 오후 8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신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단 7일간 최대 71%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패키지 할인, 각종 식음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 마일리지 2배 적립까지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오는 13일부터 4월 30일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신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단 7일간 최대 71%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새해맞이 휴식과 미식을 위한 패키지 2종을 최대 68% 할인가에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과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이용을 비롯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 머물며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을 누릴 수 있는 특전을 담았다. 두 패키지 모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 원을 증정한다.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기간에 '씨메르 찜질 스파 2인권'을 50% 할인한다. 또한 실내 테마마크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패스를 특별 판매한다. 나이트패스 구매 시 카니발 게임 1회 권도 증정한다. 씨메르 찜질 스파권은 오는 3월31일까지, 원더박스 나이트패스는 설 연휴를 제외하고 오는 2월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최대 71% 할인된 파격적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먹거리를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박 룸 패키지 이용 시 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어묵우동, 떡볶이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를 맛볼 수 있다. 1박 조식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이 포함되며 2박 패키지 이용 시 씨메르 '아쿠아 바' 패밀리 세트가 추가된다.
또한 2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를 비롯해 '라 스칼라' 패밀리 세트,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리조트 머니 5만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패키지 4종 모두 어린이 조식 50% 할인은 물론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고물가 속 알뜰하게 설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1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받는 사람의 취향에 꼭 맞는 설 선물부터 임시공휴일로 길어진 연휴에 유용할 손님맞이 상품들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새해 첫 '월간 십일절'에서는 명절 효도 선물로 인기인 로봇청소기를 파격가에 준비했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의 2024년 플래그십 모델 'X40 Ultra' 로봇청소기를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단독 한정 판매한다. 강력한 흡입력과 고성능 물걸레 청소 기술력을 앞세운 '드리미 X40 Ultra'는 지난해 11월 '그랜드 십일절' 기간 동안 2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히트 상품이다.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브랜드의 명절 선물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세트'(10종 40입), '순수식품 6년근 홍삼정진액'(100포 1박스)' 등이다. '설화수 뱀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설 선물세트는 할인 혜택 외에 금액대별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을 활용하면 명절 손님맞이 준비를 보다 알뜰하게 할 수 있다. 넉넉한 용량으로 많은 손님도 걱정 없도록 13일 오후 3시에는 '쿠첸 풀스텐 듀얼프레셔 10인용 IH전기압력밥솥'을, 오후 7시에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14인용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11일 오후 1시에는 간편하게 떡국을 준비할 수 있는 '칠갑농산 떡국 4인 세트'(떡 1kg+사골곰탕 300ml 4봉), 12일 자정(00시)에는 '피터씨마켓 가시제로 한입동태살'(500g 3팩)을 판매한다. '테팔' 'PN풍년' 'HC해피콜'의 프라이팬, 압력솥, 냄비 등 조리도구들을 비롯해 명절 음식 보관에 꼭 필요한 '땡스소윤' 냉장∙냉동 밀폐용기, '이지앤프리' 전 소쿠리∙보관용기, '실리팟' 실리콘 지퍼백 등도 '타임딜'에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단 10분간만 엄선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10분 러시'에서는 상품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갖고 싶은 상품을 투표한 뒤 오는 15일 '10분 러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해당 상품의 결제액 전액을 '11페이 포인트'로 돌려준다.
먼저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다음날 더 큰 혜택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릴레이 할인쿠폰'도 운영한다. 11일 3000원 할인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시 다음날 4000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을, 4000원 할인쿠폰 사용 시 다음날 5000원 할인쿠폰(6만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할인쿠폰과 '토스페이' 3000원 할인쿠폰도 행사 기간 동안 ID당 1회 발급한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켄싱턴 리워즈'를 고객 중심 혜택으로 강화해 개편했다고 밝혔다.
켄싱턴 리워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국 14개 지점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남원예촌 by 켄싱턴 제외).
특히 이번 개편은 실제 리워즈 회원 2천명을 대상으로 실행한 고객 조사 결과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혜택으로만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포인트 적립 구조를 간소화해 사용 편의성을 높여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락인 효과'에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켄싱턴 리워즈'를 고객 중심 혜택으로 강화해 개편했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 리워즈의 등급은 4단계(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투숙 시 1박당 1개의 별이 적립된다. 또한 누적된 별의 개수에 따라 등급 부여 및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별 5개 적립 시 골드, 10개 적립 시 플래티넘, 20개 적립 시 다이아몬드)
골드 등급 이상 등급별 주요 서비스 혜택은 △식음업장 10% 혜택가 △웰컴드링크 제공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추가로 △주중 객실 50% 혜택가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무료 1인 등 혜택이 담긴 쿠폰이 등급별 차등 지급된다.
또한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식 포인트 제도인 '켄싱턴 포인트'가 새롭게 도입됐다. 켄싱턴 포인트는 등급에 따라 결제 금액의 3%에서 최대 7%까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호텔 및 리조트에서 1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운영 중인 이랜드 통합 포인트 '이포인트'까지 동시에 적립할 수 있어 적립 혜택의 폭을 확대했다. 자세한 적립 가능 지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