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창립 30주년 맞아 새 슬로건 'THE CULTURE, THE FUTURE' 공개

SM, 창립 30주년 맞아 새 슬로건 'THE CULTURE, THE FUTURE' 공개

pickcon 2025-01-10 10:21:29 신고

3줄요약
사진: SM 제공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새 슬로건을 공개했다.

1995년 2월 14일에 설립해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SM은 10일 'THE CULTURE, THE FUTURE'(더 컬처, 더 퓨처)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선포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30주년 기념 필름을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M의 새로운 슬로건 'THE CULTURE, THE FUTURE'는 SM이 지금까지 쌓아 올린 문화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K-POP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지난 30년을 넘어 앞으로도 음악과 문화를 통해 많은 이들의 일상과 추억 속에 함께할 SM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슬로건은 추후 발매되는 30주년 기념 앨범 '2025 SMTOWN : THE CULTURE, THE FUTURE'(2025 에스엠타운 : 더 컬처, 더 퓨처)를 비롯해,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공연명 및 CI 등 창립 30주년 프로젝트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어, SM의 정신을 담은 핵심 요소로서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아울러 창립 30주년 기념 필름 'THE FUTURE'는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는 신입사원, 의상을 준비하는 디자이너,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는 임산부, 뮤지션을 꿈꾸는 학생, 이력서를 준비하고 최종 합격하는 취업 준비생, 기록을 위해 몰두하는 운동선수, 열정적으로 땀 흘리는 연습생 등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이들이 SM의 음악과 함께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꿈을 실현해가는 순간의 설렘들을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그렸으며, 앞서 공개된 'THE CULTURE'에 이어 이번 영상 역시 공감 가는 스토리로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오늘 SMTOWN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Our Dream'(아워 드림) 이미지는 안무 연습 영상에 자주 등장해 SM의 상징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하늘색 구름을 배경으로,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라이즈, NCT WISH, 루카스, 나이비스 등 창립 30주년 기념 촬영에 참여한 총 65인의 아티스트들이 새 슬로건과 한자리에 모여 있어 SM의 독보적인 IP 파워를 실감케 했다.

또한 SM은 3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웹사이트(30th.smtown.com)도 오픈, 오늘 공개된 메인 페이지에서는 65인 아티스트들의 개인 초상 이미지는 물론, 웹캠 기능을 통해 아티스트들과 촬영도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후에도 SM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페이지들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전 세계 '핑크블러드'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SM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오는 11~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SMTOWN LIVE 2025 [THE CULTURE, THE FUTURE] in SEOUL'(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처, 더 퓨처] 인 서울)을 개최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