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소프트터치’의 패키지를 새해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한 형태다. 새 패키지는 기존 브랜드 로고를 둘러싼 푸른색 테두리에 뱀의 머리 모양을 그려 넣어 푸른 뱀의 청명함과 유려한 곡선을 재치 있게 나타냈다. 또한, 태양과 함께 산을 오르는 뱀의 형상을 통해 고객들이 고난과 한계를 넘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패키지 리뉴얼 제품은 100%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이용할 수 있다. 3겹으로 구성된 천연펄프 원단은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며, 표면 전체에 더블 쿠션 엠보싱(마이크로 쿠션 엠보싱과 데코 쿠션 엠보싱)을 더해 폭신한 질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무색, 무향, 무형광 제품으로 제작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전국의 슈퍼마켓에서 수량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신년 분위기를 더한 패키지를 통해 새해의 설렘을 전달하고,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고객들을 격려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일상을 위해 고품질 제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선사하는 것은 물론,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접점을 보다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