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쳤다” 15년 공백기 깨고 새로 공개된 원빈 근황, 다 놀라고 있다

“진짜 미쳤다” 15년 공백기 깨고 새로 공개된 원빈 근황, 다 놀라고 있다

위키트리 2025-01-10 09:55:00 신고

3줄요약

15년째 작품 활동을 쉬고 있는 배우 원빈이 새 광고로 근황을 전해 전 국민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장품 브랜드 인셀덤이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새 TV CF에서 원빈은 하얀색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6일 공개된 배우 원빈의 새 광고 / 유튜브 '인셀덤 INCELLDERM'

1977년생으로 만 47세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한 원빈은 이번 광고에서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로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정면과 옆모습 등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된 그의 모습은 여전히 완벽한 조각미를 자랑했다. 특히 16년간 한 커피 음료 브랜드의 얼굴이었던 그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나서면서 오랜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변함없는 조각 미모를 자랑한 배우 원빈 / 유튜브 '인셀덤 INCELLDERM'

1997년 KBS2 '프로포즈'로 데뷔한 원빈은 이후 MBC '레디고', '점프', KBS2 '광끼', '꼭지'와 같은 작품으로 연기력을 쌓았다. 특히 '가을동화', '프렌즈' 등의 드라마와 '킬러들의 수다', '태극기 휘날리며', '우리 형', '마더' 등 수많은 히트작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2010년 영화 '아저씨'에서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 이후 15년째 작품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공백 기간 동안 원빈은 배우 이나영과 열애를 인정하고, 2015년 5월 고향인 강원도 정선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원빈 이나영 결혼식 사진 / 이든나인

그동안 원빈에게는 수많은 러브콜이 있었지만 성사되진 못했다. '더 킹 투하츠', '태양의 후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같은 화제의 드라마들과 '부산행', '군함도', '신과 함께' 등 흥행이 보장된 영화들이 그에게 손을 내밀었으나 모두 고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 9월에는 원빈이 모델로 나선 한 화보 보도자료에서 "'배우' 언급을 지양해달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은퇴설까지 불거졌다. 당시 보도자료에는 "한 가지 조심스럽게 부탁드리는 점은 정말 죄송하지만, 기사 내에 '배우' 언급은 지양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다"라는 문구가 있었다. 하지만 원빈 측은 "배우 언급을 지양해 달라는 요청을 한 적이 없다. 통화한 적도 없다"며 즉각 부인했다. 나아가 "코멘터리는 광고주의 재량이다. 브랜드 입장에서는 '배우'보다는 '모델'이라고 하는 게 브랜드 홍보 효과가 더 좋으니 그랬던 것 같다"며 해명했다.

2010년 개봉한 영화 '아저씨' 이후 15년째 공백기를 갖고 있는 배우 원빈 / CJ ENM

원빈의 절친한 지인인 패션디자이너 지춘희는 지난해 한 방송에서 "본인이 (연기 활동을) 안 한다기보다 부담이 있는 것 같다. 잘은 모르지만 작품은 계속 보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원빈의 복귀 여부에 대해 아내 이나영 역시 "그분도 열심히 작품을 보고 있다. 관심이 있고 작품을 많이 보고 있다. 좋은 영화 보면 부러워하고 그렇다.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귀띔했다.

이번 광고 공개 후 누리꾼들은 "사람이 어떻게 저러지? 간만에 깜놀했다", "진짜 새로운 종이네", "정말 여전하다. 너무 잘생겼다", "오빠...말 더 해줘봐요...얼마면 돼...?", "유퀴즈라도 나와주십쇼!!!", "미친 거 아님. 어떻게 더 어려져! 오 마이!", "덜덜하네 진짜 미쳤네ㅋㅋㅋㅋ", "영화 좀 찍어줘요", "영화는 언제 나오시나요...제발ㅠㅠ", "다시 작품 찍어주면 그것만으로도 효과나 파급력이 어마어마할텐데...외모나 분위기, 목소리는 아직도 건재하다...", "이 남자 뭐지? 나이를 대체 어디로 먹는 거지?", "15년을 왜 썩히냐. 요즘같은 K 열풍 때 작품 했었으면 얼마나 좋냐. '아저씨'만 몇 번 봤는데 너무하네 진짜...", "원빈 보고 경악했고, 지금 차은우 보고 놀랐다. 나 남자다", "와 차은우랑 비벼지겠네ㅋㅋㅋㅋ", "오빠아아아아앍!!!!", "진짜 안 늙네. 원빈 얼굴이 복지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그의 스크린 복귀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15년이라는 긴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건재한 원빈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대목이다. 차기작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있는 원빈이 과연 언제, 어떤 작품으로 팬들 앞에 다시 설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