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e스포츠팀 스폰서십 통해 브랜드 가치 전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포르쉐코리아, e스포츠팀 스폰서십 통해 브랜드 가치 전달

프라임경제 2025-01-10 09:22:05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포르쉐코리아는 프리미어 e스포츠 & 게이밍 DRX와 공식 스폰서십을 2027년까지 이어간다고 10일 밝혔다.

포르쉐코리아는 2021년 12월 DRX와의 스폰서십 체결 이후 3년 간 국내 e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이번 스폰서십 연장을 통해 기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만 아니라 DRX가 운영하는 다양한 팀들을 지원하며 e스포츠 마케팅을 한층 더 확대할 계획이다.

'드리븐 바이 드림(Driven by Dreams)'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기반으로 한 이번 파트너십은 미래 잠재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르쉐코리아가 프리미어 e스포츠 & 게이밍 DRX와 공식 스폰서십을 2027년까지 이어간다.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는 자사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과 마칸 일렉트릭 등 전동화 포트폴리오로 대표되는 지속가능한 혁신을 중심으로 DRX의 글로벌 팬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DRX의 유니폼 전면부에 공식 스폰서 로고를 노출해 경기는 물론 DRX의 라이브 방송, 시즌 그리팅,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규모 해외 팬들과 만나며 혁신적이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갈 계획이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DRX와의 파트너십은 미래 세대와 소통하면서 브랜드 철학을 공유할 소중한 기회다"라며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포르쉐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아이코닉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정무 DRX 대표는 "DRX의 '중꺾마' 도전정신과 포르쉐의 혁신적 가치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DRX는 포르쉐코리아와 장기간 이어온 끈끈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에서의 우수한 성적과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독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DRX는 스폰서십 첫 해인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국내 e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