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대학생 대상 '외식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개최

CJ프레시웨이, 대학생 대상 '외식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개최

비즈니스플러스 2025-01-10 09:19:36 신고

3줄요약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와 함께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외식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청년다방, 슬로우캘리, 복호두, 88포장마차, 호맥 등 20대가 자주 찾는 분식, 샐러드, 디저트, 안주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전국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5개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마케팅 캠페인 기획서나 숏폼 영상을 제작해 26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 결과는 2월 7일에 발표된다.

본선은 2월 20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현장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되며 당일 수상작이 발표된다. 대상에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총상금 규모는 500여만원이다.

수상작은 고객사의 실제 마케팅 전략에 활용될 예정이며 일부 아이디어는 참가자와 협력해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 실전 마케팅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사에는 실질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