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서 '놀자' 캠페인으로 4관왕 달성

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서 '놀자' 캠페인으로 4관왕 달성

비즈니스플러스 2025-01-10 09:15:07 신고

3줄요약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야놀자 플랫폼을 운영하는 놀유니버스는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독창적 영상미와 감성적 스토리텔링으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 영상광고제인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야놀자는 2023년 겨울부터 2024년 여름까지 선보인 모든 캠페인 광고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놀자'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 광고들은 연출과 제작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 우정여행' 편은 연출 부문 금상과 디지털 부문 동상을 받았다. 30대 친구들의 즉흥 여행 속 뜻밖의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이 작품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 누적 조회수 2000만 회를 넘기며 화제를 모았다.

2024년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최선을 다해'의 '무료취소' 편과 '놀데이' 편은 각각 연출 부문 은상과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두 작품은 여행의 본질적 가치를 조명하며 해외숙소 무료 취소 서비스를 유쾌하게 표현해 영화 같은 몰입감과 시각적 창의성을 인정받았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여가를 일상에 스며들게 하는 놀유니버스의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과 행복의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