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먼저, 위아이는 ‘Apprehensive’ 버전 콘셉트 사진을 통해 불안한 청춘들의 마음을 일렁이는 효과로 표현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위아이는 한층 단단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끈다.
반면, ‘Delight’ 버전 콘셉트 사진은 모든 걱정을 떨쳐 버리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찬란한 모습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밝은 미소로 하늘을 향해 힘껏 소리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렇듯 위아이는 컴백을 앞두고 청춘이 느끼는 혼란, 설렘, 좌절, 불안 등 다양한 감정을 ‘Turmoil’, ‘Manic’, ‘Apprehensive’, ‘Delight’ 등 네 가지 콘셉트로 그려내며 깊어진 분위기를 예고했다.
‘The Feelings’는 위아이가 지난 2023년 6월 발매한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NOT ENOUGH(낫 이너프)’를 포함해 ‘143 ILY’, ‘FAKE LOVE(페이크 러브)’, ‘Top Shape(톱 셰이프)’, ‘겁이나’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멤버 장대현이 타이틀곡 ‘NOT ENOUGH’와 수록곡 ‘겁이나’ 작곡, 작사에 모두 참여해 위아이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위아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The Feelings’를 발매한 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쇼콘 ‘2025 WEi SHOW-CON ’The Feelings‘’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