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가 CES 2025에서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액세서리와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발표된 주요 제품으로는 Razer Handheld Dock Chroma, Razer Monitor Stand Chroma, AI 기반의 Project Ava, Razer Immersive Ecosystem이 있다.
Razer Handheld Dock Chroma는 모바일 및 UMPC 게이밍 환경에 맞춰 설계된 도크로,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다중 USB 연결, HDMI 포트 등 다양한 확장 옵션을 제공한다. 100W 패스스루 충전 기능과 알루미늄 재질의 내구성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Razer Chroma RGB 조명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킨다.
Razer Monitor Stand Chroma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목 피로를 줄이고 작업 환경을 개선한다.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높으며, USB-C 허브와 HDMI 포트를 내장해 정돈된 데스크 셋업을 가능하게 한다. 1680만 가지 색상의 Chroma RGB 조명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Project Ava는 게이머의 플레이를 실시간 분석하고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는 AI 기반의 코칭 시스템이다. 이 기술은 PC 성능 최적화와 함께 프레임 향상, 로딩 시간 단축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경쟁 게임의 메타 분석을 통해 개인화된 플레이 전략을 제안한다.
Razer Immersive Ecosystem은 Razer Chroma RGB, Sensa HD 햅틱, THX Spatial Audio 기술을 결합해 사용자가 게임 환경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액세서리와 디바이스를 통합한 이 시스템은 시각, 청각, 촉각을 아우르는 전방위적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