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영 이현정 기자) 일명 '자체제작 아이돌' <히든 글로우(Hidden Glow)>가 탄생했다.
슈퍼스타K TOP10 출신이자 성우, 배우,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해 온 아이리나, 8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하나키키, 치지직스트리머로 주목받는 하다, 그리고 모델 이채은. 각기 다른 경력과 매력을 지닌 이들이 모여 ‘히든 글로우’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히든 글로우’의 멤버들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특전 소녀전선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지하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우정을 쌓아왔다. 방송과 크리에이터 활동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이들은 팬과 늘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공연형 아이돌로 제2의 QWER이 목표이다.
그룹명 '히든 글로우'처럼 각자의 숨겨진 재능을 발산하는 데 초점을 맞춘 이들은 데뷔곡 SPOTLIGHT로 강렬한 시작을 알린다. 이번 곡은 리더 겸 메인보컬인 아이리나가 직접 작사, 작곡하며 제작 전반을 이끌었다. 에너지 넘치는 밴드 사운드와 각 멤버들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진 이 곡은 팀의 정체성과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스포트라이트(SPOTLIGHT)’라는 제목에는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하나로 빛을 발하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이 곡은 멤버들의 개별 세계관을 하나로 통합해 팀의 결속력을 상징적으로 표현한다.
SPOTLIGHT는 오는 2025년 1월 10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며 같은 날 첫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에게 그룹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체 제작 걸그룹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각기 다른 분야에서 다져온 실력을 바탕으로 한 ‘히든 글로우’가 어떤 빛을 발할지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