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ott 쿠팡플레이 예능) 하차 이유에 대해 재차 밝혔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치카치카'에는 '주현영 취중진담 SNL 퇴사 이유부터 비하인드썰 개인기까지 털털 털고 감 [사칭퀸 EP05]'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수지 "주현영 SNL나가고 그리워하는 팬 많아"
영상에서 이수지와 주현영은 SNL 애정씬에 대한 치열한 경쟁에 대해 언급했다.
주현영은 "나는 진짜 열심히 했다. 안 뺏기려고. SNL은 뺏기지 않으려고 노력해야 하는 곳이다"라고 말했고, 이수지 또한 "멜로 씬을 위해 열정을 다 쏟아야 하는 곳이다"라고 맞장구쳤다.
이어 이수지는 "이제 현영이가 없으니 내가 어떻겠냐"라고 말했고, 주현영은 "날아다니겠다"라면서도, "그래도 너무 그렇게 막 행복해하지는 마라. 그래도 좀 (내가) 그립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수지는 "그럼 다시 올 거냐"라면서, 주현영에게 "현영 씨 SNL 나가고 나서 그리워하는 팬들이 너무 많더라. 우리가 업로드하는 쇼츠 이런 영상들 보면 다 밑에 '주현영 왜 안 나오냐' 이런 댓글들이 정말 많더라"라고 말했다.
주현영 "하차 이유는 기사로 밝혔는데.."
이수지가 "주현영이 나간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댓글을 엄청 많이 달더라. 너도 보지 않냐"라고 묻자, 주현영은 "당연히 본다. 주변에서 보내주기도 하더라"라고 대답했고, 이수지는 "나는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사람들에게) '그거 아닌데요!'라고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왜냐하면 현영이가 나가면서 우리한테 아쉬움과 자신의 목표나 계획을 크루들이나 제작진에게 편지를 왕창 써서 다 보냈다"라고 덧붙였다.
주현영은 "사실 크루 선배님들은 다 내 선택을 존중하고 응원한다고 말해주셨다. 나는 사실 나갈 때, 나의 어떤 입장을 기사로도 냈는데 많은 분들이 그걸 모르더라"라며, "정리하자면 SNL을 졸업하면서 그런 이유를 비롯한 여러 가지 나의 상황은 기사화가 되어있다. 그러니 그걸 믿어주시면 된다"라며 기사를 찾아볼 것을 권했다.
기사에 의하면 주현영은 배우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면서, 기존과는 다르게 더 많은 집중과 시간이 필요하다 느껴 다음 시즌에 합류하지 않음을 밝힌 바 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해 SNL을 졸업하기로 한 것이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