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상민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KBS Joy에는 '나 결혼할 수 있을까? 돌아온 국내 최초 리얼 중매 프로그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중매술사2'의 티저 영상으로, MC 이상민이 출연해 재혼 의사를 드러냈다.
이상민, 이상형 공개.. "몸무게 48~54kg, 나이는 94년생까지"
이상민은 이상형에 대해 "글쎄, 옷을 사줬을 때 예쁘게 어울리는 정도의 몸매. 몸무게는 48~54kg 사이. 키는 제가 175cm니까 165~170cm"라고 밝혔다. 이에 이지혜는 "165cm에 50kg이면 거의 아이돌이나 배우의 기준인 것 같다"라며 웃었다.
이상민은 "외모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밝은 사람이 좋다"라고 했지만, 이지혜는 "거짓말이다. 다 얼굴 본다"라며 믿지 않았다.
이어 이상민은 나이 조건에 대해서는 "저보다 한 여덟 살에서 열두 살 어린 94년생까지"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가 "94년생을 만나려면 남자의 재력이 얼마큼 있냐"라고 묻자, 이상민은 "빚 다 갚고 벌고 있으니까 연봉 10억 원 이상"이라고 답했다.
이지혜는 "결혼하고 싶다"라는 이상민에게 "눈 낮춰라. 결혼하려면 전문가를 찾으면 될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중매술사2'는 국내 최초 결혼 중매사들의 리얼 중매로 연애를 넘어 결혼에 한발 더 나아가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늘(9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중매술사2'에서는 결혼을 원하는 대한민국 절대다수, 평범한 남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결혼 전문가인 중매술사 3인이 코칭을 포함해 매칭까지 모든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상민, 재혼하고 싶은 사람 있었나.. "뭔가 끓어올라"
한편 지난해 8월,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 촬영 중 재혼과 관련한 질문에 의미심장한 답변을 하기도 했다. 당시 이상민은 재혼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 "아직 얘기할 단계는 아니지만, 새로운 사람과 만나는 건 아닌 것 같다. 알던 사람 중에.."라고 말했다.
김승수가 깜짝 놀라며 "알던 사람이라는 게 무슨 뜻이냐. 설마 누가 생긴 거냐"라고 묻자, 이상민은 "내가 연애해야겠다고 마음을 여는 순간 뭔가 끓어오르더라"라고 관심 있는 상대가 있음을 알렸다.
1973년생인 이상민은 2004년,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두 사람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동료 관계로 지내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