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등이다.
콤보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 드립 커피(L) 등이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한 초코 필링이 들어간 츄러스에 시나몬 슈가가 뿌려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
슈림프 스낵랩은 탱글한 새우 패티와 화이트 마요 소스, 스윗 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인기 메뉴다.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이날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일부 특수매장 제외) 판매한다.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는 버거 판매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채로운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매 시즌마다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2025년에도 변함없이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