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G생활건강·쿠팡 외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G생활건강·쿠팡 외

프라임경제 2025-01-09 15:33:23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새해에도 물가 안정화를 위한 '가격파격 선언'을 이어간다.

이마트가 1월10일부터 30일까지 20여일간 핵심 그로서리 5대 품목과 생필품 50대 품목을 포함한 1월 가격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가격파격 선언'은 지난 한해 매달 빠짐없이 진행해온 지속가능한 EDLP(Everyday Low Price) 행사로, 월별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3대 그로서리 품목과 40대 생필품을 엄선해 최저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해온 '이마트 표 가격 혁신' 전략이다.

이마트가 새해에도 물가 안정화를 위한 '가격파격 선언'을 이어간다. © 이마트

지난 한 해 동안 삼겹살과 한우부터 양파, 시금치, 애호박, 계란 등의 필수 채소를 비롯해 제주 은갈치, 연어 필렛회, 삼계탕 등 가족 먹거리까지 고객들이 즐겨 찾는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판매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이마트는 새해 대표 그로서리 품목을 기존 3종에서 5종으로 확대하고, 생필품 또한 기존 40종에서 50종으로 늘려 물가 안정에 더욱 힘을 싣는다는 방침이다.

1월 가격파격은 20여일간 '2000원대 대파-양념 소불고기-곱창돌김-만두-완자'를 메인으로 해 먹거리 물가 안정에 나선다.

먼저 '파머스픽 흙대파'는 기존 정상가 대비 17%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파는 애호박에 이어 24년 누계 기준 이마트 채소 판매수량 2위 상품으로, 주방 필수채소 인만큼 지난해 1월 첫 가격파격 품목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마트 채소 바이어는 지난해 11월부터 겨울 대파 주산지인 영광, 임자도, 신안지역의 농가와 사전 계약재배를 진행했고, 이마트 후레쉬센터를 통해 포장작업을 해 비용절감을 이뤄냈다.

'임자도 대파 소불고기'는 정상가 대비 약 30% 저렴한 수준으로 선보인다. 이마트 양념육 카테고리의 1등 상품인 '양념 소불고기'를 100g당 1,498원이라는 가격으로 구현했다.

호주산 소불고기 물량 170톤을 확보해 임자도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단맛이 강하고 향이 진한 임자도 대파를 곁들여 완성했다.

또, 선물용 고급김으로 사용되는 '광천 곱창돌김(20봉)'은 정상가 대비 30%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곱창김은 일반김 대비 두터운 식감을 가져 김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곱창김을 만드는 원초는 1년 중 입동 전후인 약 30일 동안만 수확되는 프리미엄 원초이다.

이 외에도, 1월은 설 명절이 있는 시기인만큼 명절용 먹거리 제수용품으로 활용가능한 냉동만두와 완자도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선정했다.

온 가족 필수품인 가공식품/일상용품 50종도 한달 내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 또한 가격파격 선언 생필품 50대 품목 중 18개 품목을 이마트와 동일 가격으로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전 지점에서 10일부터 2월 2일까지 '신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골드바 사은행사와 경품 이벤트, VIP 대상 금 투자 컨설팅 등 금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장 이목을 끄는 행사는 '골드바 사은행사'다. 17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 전 점포에서 2025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골드바' 3개(3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그니처 골드바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뱀이 하트를 그리고 있는 형상으로 특별 제작했다. 골드바 대신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로도 적립할 수 있다.

점포별 골드바 팝업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어락 이벤트' 부스에서 팝업 기간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골드바(1돈)를 증정하고, 점포별 총 5명의 당첨자가 나올 수 있다. 팝업 일정은 명품관(1/10~12)부터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순(점포별 기간 상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골드바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10일부터 26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시 100% 선물을 준다. 선물은 시그니처 골드바 1돈 및 최대 5만 G캐시 등 다양하다.

서울 명품관과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금 투자 1:1 컨설팅과 금 순도 측정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부 혜택 등은 각 점포 VIP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갤러리아몰에서도 갤러리아 로고가 새겨진 '단독 골드바'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이 극소량만 생산되는 한우 특수부위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한우 특수부위는 소 한 마리당 1% 미만으로 생산되는 제비추리, 토시, 안창살,업진살 등을 가리킨다. 안심, 살치살과 같은 대중적인 부위의 경우 소 한 마리당 5~5.8kg 정도 나오는데 반해, 제비추리나 토시살과 같은 특수부위는 550g 정도만 생산된다.

극소량만 얻을 수 있어 가격이 비싸지만 부위별로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갖고 있어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육즙이 진하고 감칠맛이 뛰어나 미식가들로부터 인기가 많다.

신세계백화점 축산 코너에서 판매하는 특수부위 매출도 최근 큰 폭으로 뛰었다. 제비추리, 토시살, 치마살과 같은 특수부위의 24년도 매출은 전년대비 49% 가량 늘어났는데, 이는 일반 대중 부위 신장률 21%를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신세계백화점은 올 설부터 한우 지정 산지와의 2년여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총 3종의 특수부위 명절 기프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 '신세계 암소 한우 미식 만복(1.08kg)'은 제비추리, 안창살, 치마살, 토시살과 같은 희귀한 부위를 인기 부위인 안심과 함께 각 180g씩 진공 소포장해 담았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암소 한우'의 원료육을 활용해 구하기 힘든 특수부위 물량을 지난 설 명절 대비 2배 이상 확대했다.

신세계 암소한우는 10년 경력의 축산 바이어가 경매에 직접 참여해 기획한 자체 브랜드로, 이번 특수부위 세트는 신세계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암소만을 선별해 만들었다.

기존에는 안심이나 등심에 특수부위를 소량 덧붙여 세트를 구성했는데, 직경매를 통해 원료육을 대량 확보하면서 특수부위 중심의 선물세트를 내놓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충북 음성에 위치한 한우 공판장과 직접 거래를 통해 중간 벤더의 유통 과정을 간소화했다. 이로써 각 부위를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도 큰 장점이다.

이마트24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에프사십오)'와 손잡고, 운동 전/후에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담백한 건강식을 콘셉트로 한 간편식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 8일부터 △유부초밥과 샐러드로 구성한 '두부유부초밥&샐러드' △부드러운 수비드 닭가슴살과 샐러드로 건강한 한끼 식사가 가능한 '닭가슴살&단호박샐러드' △로만밀 식빵에 상큼한 유자소스와 닭가슴살로 만든 '상큼유자닭가슴살 샌드위치' △두부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두부유부초밥(1월9일 출시)'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 샐러드로 만든 '닭가슴살샐러드김밥(1월14일 출시)' 등 총 5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상품에는 F45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이 동봉돼 있어 전국 F45 스튜디오에서 체험권 또는 멤버십 구매에 적용이 가능하며 1회 최대 6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월31일까지 해당상품을 행사카드(BC/삼성/현대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며,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언더아머 바람막이(5명)'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선물로 준다.

이마트24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에프사십오)'와 손잡고, 운동 전/후에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담백한 건강식을 콘셉트로 한 간편식을 선보인다. © 이마트24

호주에서 시작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인 'F45'는 45분 동안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반복해 운동효과를 극대화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높은 MZ세대들에게 일명 '프사오'라고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15일까지 '제로칼로리'와 '건강' 관련 상품을 1+1 덤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건강 관련 상품은 닭가슴살샐러드, 프로틴바, 프로틴음료, 제로칼로리음료 등 총 88종이다. 또한, 해당 상품을 행사카드(신한/현대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후 이마트24 앱에서 '응모하기'버튼을 누르면, 5000원 앱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써모스'가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1월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 기념, 스페설 혜택' 기획전을 진행한다.

써모스는 매월 자사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첫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팩과 함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중 3·5·1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천 원, 1만 원, 3만 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팩 3장을 증정한다. 쿠폰팩은 다운로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1월31일까지다. 

할인과 더불어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실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상인 고객 중 선착순 2025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 카드와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으로 제품 주문 시,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하기 적립금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지급되며 나를 위한 셀프 선물도 가능하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지금 일상에서 꼭 필요한 니트웨어'를 콘셉트로 '에센셜 니트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캐주얼과 포멀 등 다양한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니트 한 장 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목폴라 베이직 풀오버 △언발숄더 풀오버 △에센셜 라운드넥 가디건 △캐시미어 버튼 포인트 가디건 △리본 풀오버 등을 제안한다.

'목폴라 베이직 풀오버'는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언발숄더 풀오버'는 쇄골 라인을 강조한 언밸런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하객룩이나 데이트룩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어깨를 감싸는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이너웨어 노출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덴마크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고품질의 아이웨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해외 여행 필수품으로 수요가 높은 선글라스 제품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했다.
 
1969년 탄생한 린드버그는 혁신적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지금까지 전 세계 아이웨어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아이웨어'라는 찬사를 받으며, 링고 스타와 빌 게이츠 등 전 세계 유명인사들이 착용해 더욱 유명해졌다. 무게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급 티타늄 사용을 고수하며, 미니멀하면서도 유니크한 제품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매장에서는 선글라스 라인인 '린드버그 선 티타늄(LINDBERG Sun titanium)'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정체성을 이어받아 안경과 동일한 프레임에 가벼운 티타늄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반사 방지 코팅이 적용된 프리미엄 선 렌즈는 최상의 광학적 품질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자랑한다. 컬러도 핑크와 그린, 브라운 계열 등 다양하게 마련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 중에도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아이웨어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기 입점된 선글라스 제품 외에도 추후 클래식한 디자인의 안경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은 '재생' '번영'을 상징하는 청뱀과 '생명력' '축복'을 상징하는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였다. 2025년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을 재해석한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올 한 해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LG생활건강은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비건 큐티클 오일'로 구성했다. 특히 뱀의 형상을 본뜬 금빛 스퀴저를 포함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핸드크림과 큐티클은 각각 시어버터, 메도우폼씨 오일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향긋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담아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프레시안은 입술에 자연스러운 분홍빛 생기를 선사하는 립케어 신제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프레시안은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가득 담은 럭키 블루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클린뷰티 편집숍인 '비클린(B.CLEAN)' 더현대 서울점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행운의 엽서와 핸드크림 샘플을 증정하며 SNS 팔로우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정품 세트 증정, 할인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전용관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를 선보인다. 쇼핑뿐만 아니라 교육, 놀이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한 데 모은 새로운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아울렛을 자주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지상 3층 전체 면적 중 절반가량을 리뉴얼해 3530㎡(1068평) 규모의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를 새롭게 조성했다고 밝혔다.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패션, 잡화, 완구 등 17개 유아동 브랜드뿐만 아니라 어린이 대상 예술 창작 및 체험 공간인 '모카플러스(MOKA PLUS)',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놀이 교육 브랜드 트니트니의 아울렛 1호점 '트니트니 플러스' 등의 다양한 키즈 특화 콘텐츠로 구성된다.
 
이 중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이 운영하는 모카플러스는 다양한 재료로 직접 예술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랩', 그림책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열린 서재 '아트 라운지', 모카의 상징인 빨간 버스를 타고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모카 오브젝트' 등 3가지 존(zone)으로 구성돼 예술과 관련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우선 이달부터는 문화적 문해력을 높이고자하는 모카의 교육 철학을 담은 '모카와의 세계여행-스페인' 프로그램을 3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패브릭 소재 음식 모형으로 스페인 요리를 만드는 놀이와 예술작품도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 등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에는 회전목마 놀이기구도 설치돼 있으며 가족단위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상시 팝업스토어 존과 별도의 휴게공간도 마련돼 있다. 팝업 존에서는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송도에 위치한 정부출연연구기관인 극지연구소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 '남극탐험대'가 열린다. 참가 어린이들은 명예 남극대원이 돼 기후변화를 이해하고 남극을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는 등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야외 공간을 통과할 필요 없이 지하주차장과 원스톱으로 연결되는 인도어몰 구조로 방문객은 계절이나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나 편리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크록스가 K팝을 대표하는 YG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와 협업해 '트레저 x 크록스 10개 세트 지비츠™ 참(TREASURE x Crocs 10 Pack Jibbitz™ Charm)'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트레저 x 크록스 10개 세트 지비츠™ 참'은 크록스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트레저'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윤재혁, 아사히,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가 애정을 가지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완성됐으며, 각 캐릭터에 멤버 각자의 개성과 예술적 영감을 바탕으로 트레저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트레저 멤버를 상징하는 모든 캐릭터들이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를 착용하고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멤버 최현석의 캐릭터 지비츠™ 참은 시그니처인 '7CHILL'과 좋아하는 보라색 컬러, 그리고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으며 △지훈의 캐릭터는 강렬한 '록 스피릿'을 담은 표정과 강아지 귀 디테일로 완성됐다. 

△요시는 시그니처 'Y'가 담긴 뱃지와 함께 스트라이프 패턴과 레드 컬러의 클래식 클로그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표현했다. △준규는 좋아하는 코알라 캐릭터에 평소 즐겨 입는 후드티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순수함을 지비츠™ 참에 담아냈으며, △윤재혁의 캐릭터 지비츠™ 참은 장난기 가득한 포즈와 사자 갈기, 별명에서 영감을 받은 'JJAE'를 새긴 디테일로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강조했다. 

△아사히의 캐릭터는 그의 개성을 담은 '로봇'을 모티브로 티셔츠에 새겨진 'A' 이니셜로 클래식한 룩에 포인트를 더했으며, △도영은 토끼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로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발그레한 볼, 한쪽만 접힌 귀로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하루토의 캐릭터는 푸른 컬러의 나비 디테일을 통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셔츠에 새겨진 'H' 이니셜로 정체성을 드러냈다. 

△박정우는 늑대 갈기와 송곳니 디테일,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담은 캐릭터 지비츠™ 참을 선보였으며, △소정환은 얼룩무늬와 파스텔 컬러 클래식 클로그, 트레저 로고가 새겨진 왕관으로 막내다운 귀여움과 개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트레저 x 크록스 지비츠™ 참'은 멤버들의 특징에 맞는 다양한 소재가 PVC 소재와 혼합돼 세련된 디테일을 강조했으며, 기존 크록스 제품에도 연출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프리메라가 '나이아시카' 라인을 선보이며 크림과 쿠션을 출시한다.

'나이아시카' 라인은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 장벽을 진정시키는 '시카 B5' 성분을 조합한 혁신적인 믹솔로지 제품으로, 피부 속광 개선과 장벽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다.

프리메라가 '나이아시카' 라인을 선보이며 크림과 쿠션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나이아시카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은 식약처의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심사를 완료했다. 바르는 즉시 손상 장벽을 87% 회복시켜 주고, 사용 3일 만에 피부 속광까지 28%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사용감 측면에서도 흡수가 느리고 겉도는 더마 크림의 단점을 보완해, 자사 더마 크림 대비 1.4배 빠른 속보습을 구현하며 피부 특수 관리 후에도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크림이다.

'나이아시카 워터리 크림 쿠션'은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의 장벽 리페어, 속광 개선 스킨케어 효능을 담은 메이크업 쿠션이다. 미세 메쉬 망을 통해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필터링 돼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발리며,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듯한 속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유래 지수 99%, 스킨케어 성분 70%를 함유해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 적합, 극민감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1월31일까지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를 진행한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롯데온에서 매일 단 하나의 주인공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주는 행사로, 매해 참여하는 브랜드의 일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25년의 첫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오로지 '패션' 브랜드로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패션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26개 브랜드의 약 70억 규모 물량이 최대 70% 혜택가에 준비된다. 특히 지난 해에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 참여하지 않았던 13개 브랜드가 신규로 합류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롯데온은 패션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 '패션실'을 신설하고 '패션전략팀'도 따로 두어 조직 정비를 마쳤다. 패션실은 롯데온에서 가장 큰 매출 비중을 가지고 있는 조직이다. 패션전략팀의 경우 4개의 패션 영업조직을 아우르며, 경쟁력 있는 행사 및 콘텐츠 개발, 신규 셀러 발굴 등을 목적으로 조직됐다. 롯데온의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키려는 노력으로 풀이된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 참여 브랜드로는, 헤지스/온앤온/캉골 등 패션브랜드 뿐 아니라 구찌/프라다/버버리/골든구스 등 명품브랜드까지 다양하다. 25년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첫날 진행한 마인드브릿지 경우 지난해 일 최고 매출 기록을 또 다시 갈아치웠다. 지난해 브랜드 판타지 행사로 일 최고 매출을 올린 보테가베네타, 나이키 등도 또 한 번 출사표를 던졌다.

G마켓과 옥션이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사전구매 프로모션 '설빅세일 스타배송관'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의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선물세트 △가공식품 △건강식품 △바디/헤어 △생필품 △커피/음료 등 명절 관련 카테고리를 엄선,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후 8시 이전 주문 상품은 다음날 도착 보장되기 때문에 일찍이 설을 준비하려는 얼리버드족이나 친지 등에 미리 선물을 보내려는 고객에 유용하다.

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다. 약속한 날짜보다 배송이 늦을 경우, 구매고객에게 일정의 보상금을 지급한다.

특가상품도 사이트 별 매일 2종씩 공개한다. 가성비 높은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엄선했다.

최근 스타배송에 도입한 일요일 배송 서비스를 통해 요일에 상관없이 일주일 내내 배송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설빅세일 스타배송관은 G마켓, 옥션의 명절 프로모션 '설빅세일'의 '특가' 탭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설 맞이 프로모션 '설빅세일'은 국내외 1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할인쿠폰 및 카드사 추가 할인, 캐시 적립,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컬리는 '2025년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절 인기 상품만을 모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20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가볍게 건네기 좋은 새해 선물을 함께 마련했다. 5~7만원, 7~10만원, 10~20만원 등 가격대에 맞는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컬리는 '2025년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 컬리

컬리가 직접 제안하는 '컬리스(Kurly's) 1++ 냉장 실속 구이 세트'는 한우 등심과 채끝 200g을 각각 3팩씩 총 6팩 소포장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옹기에 담긴 '조선호텔 간장게장 세트'와 전복장 세트, 제주서 잡아 올린 '갈치&옥돔 세트'도 2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설화수 탄력 3종세트'와 '본윤 맨 기초 2종 세트'도 추천한다. 모두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랑콤 뉴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50ml 선물세트'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50ml 기획세트'도 풍성한 본품급 샘플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마켓컬리 대표 디저트로 꼽히는 '르까도드마비' 타르트 퍼플벌룬과 '그래인스 쿠키' 트레비앙 세트, '메종엠오' 마들렌 스페셜 에디션 선물세트 등은 2만 원대로 합리적인 선물이 가능하다. 이밖에 실속과 특별함을 모두 챙긴 엑스트라 버진 오일, 트러플 페스토 세트 등도 마련했다.

2025년 새해 첫 명절 답게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되는 카드사 6종 15% 할인 쿠폰과 예약 상품 1개만 구매해도 최대 4만 원 할인되는 컬리카드 할인도 제공한다.  

한편, 명절 인기 브랜드만을 모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14일 '김정환홍삼'을 시작으로 15일 랑콤, 20일 '에스티로더', 21일 '정관장', 22일 '설화수', 23일 '덴프스', 24일 '시슬리' 라방이 준비돼 있다. 라이브 방송 한정 이벤트 진행에 사은품 및 설 보자기 포장 등을 만날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을 접목해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도를 높인 '하이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레드페이스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으로 아웃도어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능성은 기본이다. '하이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이엑스 튜브' 공법을 적용해 기존 다운 자켓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견고함은 높였다. 이는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기법으로 보온성과 통기성을 함께 제공한다. 또, 견고한 갑피를 기반으로 우수한 방풍 기능을 자랑해 겨울철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두툼한 패딩이 목까지 덮는 하이넥 스타일로 보온에 취약한 목까지 보온성을 높였고,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옷 안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했다. 후드는 탈·부착이 되도록 제작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부근에는 조절 스트링을 적용해 체형에 맞게 핏 조절이 가능하다.

골반까지 오는 기장으로 어떤 하의와도 매치가 쉬우며, 심플한 디자인에 튜브 패턴을 적용해 스타일 포인트를 더했다. 이 자켓은 블랙, 브라운, 차콜, 네이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매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 생필품 사은품을 제공하는 설 특집전 '설렘가득 다드림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속된 고물가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식품, 주방에만 적용되던 구매 혜택을 전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명절 인기상품 최대 75% 할인 △매일 3만원 할인쿠폰 '다드림 쇼핑지원금' △구매금액별 선택형 사은품 '실속만점 기프트' △대량주문 고객 최대 110만원 적립금 제공 등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매일 최대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일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김 선물세트, 두루마리 휴지,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타올, 참기름&들기름 세트 등 고객이 선택한 생필품을 매일 증정한다.

식품 카테고리는 셀럽을 활용한 테마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해외 프리미엄 먹거리부터 국내산 농수산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특별한 설' 특집방송을 열고 11일 참돔, 우럭, 옥돔으로 구성한 '신안건정 반건조 수산물', 18일 다시마팩을 추가 증정하는 '기장미역' 등 국내산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김나운의 라라쇼'는 13일 명절 인기식품 '김나운 LA갈비'를 7팩(총 2.8kg) 대용량으로, '요즘쇼핑 유리네'는 17일 '못난이 부사사과' 6kg를 3만원 대로 소개한다. 이외에도, '횡성한우 국거리&불고기 세트', 이탈리아산 엑스트라 버진 등급 '올리타리아 올리브유' 등 선물용 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방 카테고리는 화제의 가전 '발뮤다 플레이트'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며 방송에서만 케이스, 스크래퍼, 레시피북을 증정한다. 미국 직수입 '에피큐리언 도마', 2년 연속 조기 매진된 17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 'WMF 냄비' 등 화제의 주방용품도 최대 65%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매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 생필품 사은품을 제공하는 설 특집전 '설렘가득 다드림쇼핑'을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식품, 주방, 가전 등 명절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23일부터 이틀 간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인기 상품을 당일 배송하는 '퀵배송' 기획전도 운영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홍삼, 화과자, 과일세트 등 선물용품을 선보이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롯데홈-쇼핑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25명을 추첨해 한 해 동안 매월 100만원(5명), 30만원(10명), 1만원(2,010명) 등 3억 원 규모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횟수별 응모 기회가 제공되며, 응모횟수에 제한은 없다.

쿠팡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달의 할인추천'은 매달 기념일, 날씨, 트렌드 등에 맞는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쿠팡은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다른 테마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티·전통차 위크를 시작으로 △견과류·원물간식 위크 △효도식품 위크를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설 연휴가 있는 마지막 주는 전체 식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 △설 연휴할인 위크도 준비했다.

행사 1주 차에 진행되는 티·전통차 위크에서는 오설록, 티젠, 트와이닝, 쌍계명차, 송원 우리차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위크는 전통차, 허브티, 홍차, 과일·건강청, 차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90입 선물세트 △트와이닝 클래식 차 컬렉션 티백 △도밍고 꿀홍차 △티젠 애플사이다 비니거 차 △우리차 송원식품 쌍화차 제로 △쌍계명차 일상다완 우전 특급 녹차 등이 있다.

이밖에 '이달의 인기 급상승' '이달의 인기 할인' '이달의 인기 신상'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등 1월 월간 추천식품 카테고리도 마련해 인기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월드가 글로벌 인기 IP '보노보노'와 콜라보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Pop-up EP.2: 안녕! 보노보노, 소원의 숲>이 일평균 방문객 약 5000명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월14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9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해 총 6만 명의 방문객을 동원한 <Pop-up EP.1 :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의 흥행을 잇는 두 번째 팝업이다. 첫 번째 팝업에서 보노보노와 친구들이 소중한 조개를 찾는 여정을 마쳤다면, 이번에는 모든 소원을 이뤄준다는 '소원의 숲'을 방문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입구에 들어서면 소원의 숲으로 꾸며진 메인 포토존이 보인다. 아기자기한 숲속을 배경으로 3m 높이의 대형 보노보노, 포로리, 너부리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손님들은 캐릭터 옆의 통나무 의자에 앉아 이색적인 인증샷을 연출할 수 있다. 보노보노 팬들은 메인 포토존에서 촬영한 기념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며 팝업에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다.

세 가지 특별한 체험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귀여운 조개, 호두, 고구마 모양 메모지에 새해 소망을 적어 소원나무에 붙일 수 있는 '소원나무' 존에는, '키 많이 크기' '건강하기' 등 일상적인 소원부터 '상위 1% 부자되기', '좋아하는 야구 팀 우승' 등 방문객들이 직접 적은 재미있는 소원들이 눈길을 끈다. 첫번째 체험 존에서 소원나무에 소원을 걸면 두번째 체험 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받을 수 있다. 받은 코인을 넣고 머신을 돌리면 행운을 불러올 팁이 담긴 '야옹이형'의 소원열매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 체험 존은 '만화 포토존'으로, 만화책이 펼쳐진 형태의 포토존에서 말풍선 피켓을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말풍선에는 공감을 자아내는 다양한 내용의 '새해 다짐'이 적혀있으며, 손님이 원하는 새해 다짐을 직접 적을 수 있는 피켓도 제공된다.

이번 팝업은 지난 번보다 더욱 확장된 굿즈 라인업을 선보인다. 보노보노 쿠션, 인형 키링, 백팩, 파우치뿐 아니라 새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캘린더와 플래너 등 140종의 한정판 굿즈를 포함해 총 25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팝업을 위해 별도 디자인된 2종의 콜라보 아트웍을 활용한 한정판 상품(엽서, 엘홀더, 포스터, 스티커)도 판매 중이다.

한편, 보노보노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펼쳐진다. 1월10일 단 하루, 보노보노 원작자 '이가라시 미키오' 작가가 팝업을 깜짝 방문해 스페셜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원작자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쇼핑엔티와 GS마이샵을 통해 중국 천진과 대련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낭만과 야경의 도시'로 불리는 천진은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도시로 독특한 건축양식과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관광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대련 역시 가까운 비행 거리와 아름다운 해안선, 유럽풍 건축물 등이 매력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어 중국을 여행하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고객이 천진과 대련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들을 준비했다.

노랑풍선은 쇼핑엔티와 GS마이샵을 통해 중국 천진과 대련 상품을 선보인다. © 노랑풍선

1월9일 밤 11시35분과 11일 밤 10시35분, 쇼핑엔티를 통해 방송되는 '천진 3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탑승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비행을 제공하며 전일정 특급호텔 '하얏트 호텔'에서 숙박한다.

아울러 △중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해양 수족관인 '극지해양세계'를 포함해 △작은 유럽으로 불리는 '이태리 풍경구' △천진 최대 번화가인 '빈장다오' △120M 높이의 관람차 '천진아이'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1월10일 밤 11시38분, 12일 저녁 6시38분에 GS마이샵을 통해 소개되는 '대련 3일' 상품 역시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에 왕복 탑승하며, 전일정 특급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숙박한다.

특히 △중국의 베네치아라 불리는 '동방수성'을 포함해 △안중근 의사 외 독립운동가들의 희생과 역사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여순 탐방' △대련 중심가인 '서안로거리' 등 대련의 랜드마크를 관광할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자유 일정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리저브 커피(1인 1잔) △루능 온천욕 체험 △전차 탑승 △음료(1인 1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