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의 새 싱글 'TELEPARTY' 타이틀곡 '청바지'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청바지' 뮤직비디오에서 엄정화는 지난해 '2023 MAMA 어워즈'에서 세븐틴에게 시상하던 장면을 재현했다. 당시 시상에서 엄정화는 "파이널리(finally) 이 분들입니다"라는 명언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 이를 뮤직비디오에 재치 있게 활용한 것이다.
블랙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낸 엄정화는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능숙한 연기와 표정으로 뮤직비디오에 활력을 더하며 후배들을 향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부석순의 승관은 "엄정화 선배님의 깜짝 출연으로 '청바지' 뮤직비디오가 더욱 풍성해졌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 "선배님의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엄정화는 후배 사랑으로 유명한 스타다. 다양한 후배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후배들의 성공을 응원하고 있으며, 자신의 히트곡을 커버하는 후배들을 향해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
한편, 엄정화는 연기,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