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는 전 국민 생활습관 개선 캠페인 '감당체험단'을 위해 혈당 미션 키트 등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감당체험단의 '감당'은 건강하게 혈당을 줄인다는 뜻으로, 한국당뇨협회 창립 30주년 기념 처음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혈당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높이고 혈당을 직접 관리하기 위한 습관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감당체험단 1기 모집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감당체험단 인스타그램 채널과 한국당뇨협회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300명의 감당체험단은 총 12주간 4단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혈당 관련 기본지식 습득 △혈당 관리 습관 및 식단 공유 △혈당 관리 운동 인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감당체험단은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서 혈당 관리 방법을 SNS로 공유하게 된다.
정관장은 감당체험단에게 매 단계마다 'GLPro 코어' 3주분, 연속혈당측정기, 미션 체크보드를 포함한 혈당 미션 키트를 제공한다. 12주 미션을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수료식 초대권과 수료증과 인증 배지 등이 증정된다.
키트로 제공되는 정관장 GLPro는 지난 10월 출시된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로 혈당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민감한 2030까지 사로잡으며,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40억원을 돌파하는 등 혈당 케어 제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혈당을 직접 관리하는 문화 형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후원을 통해 혈당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여 글로벌 톱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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