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ARKET), 새로운 배스 앤 바디 컬랙션 선보여

아르켓(ARKET), 새로운 배스 앤 바디 컬랙션 선보여

위키트리 2025-01-09 09:50:00 신고

3줄요약
새로운 배스 앤 바디 컬렉션 / 아르켓 제공

노르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RKET 이 네 가지 유니섹스 향으로 구성된 새로운 배스 앤 바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핸드 앤 바디 워시, 샤워 오일, 멀티 드라이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덴마크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비건 제품이다.

새로운 배스 앤 바디 컬렉션은 흰색, 녹색, 노란색, 호박색을 계절과 자연적인 요소에 어울리는 향으로 해석하였다. 흰색을 표현한 와시(Washi)는 매그놀리아, 수련, 갓 세탁한 리넨의 프레시한 향, 녹색을 표현한 플로리아(Floria)는 은방울꽃, 베르가못, 파출리로 봄을 떠올리게 하는 꽃 향을 담아냈으며, 밝은 노란색을 표현한 포멜로(Pomelo)는 레몬, 시더우드, 베티버, 시트러스 향, 호박색을 표현한 앨범(Album)은 샌달우드, 캐시메란, 와일드 피그 향의 우디하고 스파이시한 향으로 각각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프래그런스가 담겼다.

ARKET 의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헤드 엘라 소코르시(Ella Soccorsi)는 “이번 컬렉션은 단순함의 미학과 일상을 풍요롭게 한다는 ARKET 의 철학 및 아이덴티티를 담아내어 좋은 품질과 아름다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새로운 프래그런스는 기존 제품보다 무게감을 덜어내어 매력적인 컬렉션으로 완성시켰다.”라고 말했다.

남프랑스 그라스(Grasse)에 위치한 국제 향수 박물관(International Perfume Museum)이 운영하는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단일 성분 향’을 특징으로 하는 이번 컬렉션은 2017년에 처음 출시된 ARKET의 배스 앤 바디 라인을 한층 더 발전시켰다. 기존의 프래그런스 라인과 같이 글로벌 향수 하우스 로베르테(Robertet)의 조향사 제롬 에피네트(Jerome Epinette)가 뉴욕에서 새 프래그런스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제롬 에피네트는 “ARKET 의 DNA 와 정신은 나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닮아 있다. ARKET 의 지속 가능성이 고려된 창의적이면서도 단순한 철학은 지속 가능한 재료를 간결하게 활용하는 나의 작업 방식과 유사하다. 향을 ARKET 답게 만들어 주는 핵심 요소들을 지키면서도 새로운 지평으로 이끌고 싶었고, 각각의 향을 계절과 자연 요소로 해석한 그 아이디어에 약간의 유쾌함과 경쾌함을 불어넣어 일상에 스며들 수 있도록 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컬렉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투명'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하고 간결함을 강조했다. 자원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맞춤형 패키지 대신 표준 형태의 패키지만으로 제작되었다.

아르켓의 새로운 배스 앤 바디 컬렉션은 1월 10일부터 아르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