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지엘프로(GLPro)가 전 국민 생활습관 개선 캠페인 ‘감당체험단’을 위해 혈당 미션 키트 등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감당체험단 ‘감당’은 건강하게 혈당을 줄인다는 뜻으로 한국당뇨협회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처음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혈당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높이고 혈당을 직접 관리하기 위한 습관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감당체험단 1기 모집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감당체험단 인스타그램 채널과 한국당뇨협회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300명의 감당체험단은 총 12주간 4단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혈당 관련 기본지식 습득 ▲혈당 관리 습관 및 식단 공유 ▲혈당 관리 운동 인증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감당체험단은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서 혈당 관리 방법을 SNS로 공유하게 된다. 정관장은 감당체험단에게 매 단계마다 ‘GLPro 코어’ 3주분, 연속혈당측정기, 미션 체크보드를 포함한 혈당 미션 키트를 제공한다. 12주 미션을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수료식 초대권과 수료증, 인증 배지 등이 증정된다.
키트로 제공되는 정관장 GLPro는 지난 10월 출시된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로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4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특히 GLPro 코어는 혈당 집중 케어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KGC인삼공사는 12주 인체시험결과 정관장 홍삼이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그리고 GLP-1(혈당 조절 및 식욕 억제 관여 호르몬)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를 조절하는 등 6가지 혈당 바이오마커 유의적 개선을 확인했고 지난 8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혈당을 직접 관리하는 문화 형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후원을 통해 혈당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국민 건강에 이바지해 글로벌 톱티어 종합건강기업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