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목표와 다짐을 세우는 1월. 하루하루를 감각적으로 기록하고 싶다면, 몰스킨 다이어리와 함께해 보세요.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발표한 ‘트렌드코리아 2025’에 따르면, 올해는 개인의 취향과 감성이 트렌드의 중심에 설 예정입니다. 몰스킨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매력적인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클래식 다이어리
‘토핑 경제’, 마치 토핑을 올리듯 나만의 개성을 더하는 소비 트렌드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를 불러일으켰죠. 몰스킨의 2025 12개월 클래식 다이어리는 다꾸족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아이템인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블랙과 사파이어블루를 포함한 다양한 커버 색상과 데일리, 위클리, 먼슬리 등 레이아웃 옵션까지 만나볼 수 있죠.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
조금 더 체계적이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를 추천합니다. 코르크 재질의 스프링 바인더가 매력적인 이 다이어리는 먼슬리와 위클리 레이아웃을 모두 포함한 것이 특징. 블랙, 키위, 아몬드 컬러로 출시된 커버와 북마크 및 스티커 역시 다꾸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무해력’은 갈등과 경쟁에서 벗어나 순수한 매력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고자 하는 흐름을 의미합니다. 몰스킨의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리를 통해 동심을 깨워보세요!
야광 커버가 빛을 발하는 이번 신제품은 어린 시절 마법 세계에 대한 설렘을 되살려주는데요. ‘아씨오’와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테마의 커버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다이어리 내부에는 등장인물의 명대사와 주문 제스처 같은 디테일이 숨겨져 있어요. 해리포터 팬이라면 한눈에 반할 만한 요소들이 가득합니다. 데일리 다이어리 또는 위클리 다이어리 중 원하는 스타일을 골라, 마법 같은 한 해를 시작해 보세요.
비제아 다이어리
마지막 키워드는 바로 ‘기후 감수성’입니다. 지속 가능성과 환경 보호가 중요해진 시대, 몰스킨은 비건 가죽 커버로 만든 비제아 다이어리를 선보이며 친환경적인 선택지를 제안합니다.
비제아 다이어리는 이탈리아 브랜드 비제아와 협업한 제품으로, 포도 찌꺼기를 재활용해 만든 식물성 가죽 커버가 특징입니다. 컬러는 고급스러운 맘바 블랙, 맘바 그린, 맘바 오렌지로 출시되는데요.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잡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몰스킨 2025 다이어리 컬렉션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