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혜원과 올해 결혼 예정인 배우 이장우. 두 사람은 2019년 3월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얼마 전 이장우는 정준하의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에 출연해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다. 드라마 촬영 중 조혜원을 보고 관심이 생겼고, 최수종과 박상원이 ‘저 친구 괜찮다’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고 ‘이 사람이다’ 싶었다고. 이장우는 조혜원에게 DM을 보내, ‘남자친구가 될 기회를 주세요’라며 먼저 대시했다고 전했다. 드라마에서 결혼을 너무 많이 해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이장우가 과연 어떤 결혼식을 올릴지 사뭇 궁금해진다.
재킷 밑에서 싹트는 사랑, 에일리X 솔로지옥 최시훈
올해 4월 결혼을 앞둔 에일리. 그녀는 지난 달 채널 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을 통해 god 콘서트에서 최시훈을 만나 연인이 됐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원래 결혼할 생각이 없었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그럴 때 딱 인연을 만났다고. 공연을 보다가 추워하니까 최시훈이 재킷을 덮어줬고 박수 치다 손 닿은 게 인연이 되어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한다. 연인이 된 이후 지금까지 한 번도 안 싸웠다고. 데뷔 전부터 에일리와 알고 지낸 브라이언은 그녀가 진짜 행복해 보인다며 진심어린 축하를 전했다.
대리 설렘 MAX 프로포즈, 남보라
13남매 중 첫째이자 K-장녀의 표본, 남보라 역시 올해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예비신랑과는 교회 봉사를 하다 만났으며 사귀기 전부터 알고 지낸 친구 사이였다고. 남보라는 자신의 이상형이 무조건 착한 사람인데, 예비 신랑은 항상 자신의 편을 들어주고 무슨 일을 해도 힘이 나게 해준다며 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녀의 유튜브에는 남보라가 일본 여행 도중 예비 신랑에게 받은 깜짝 프러포즈 영상도 업로드되어 있는데, 보는 사람도 대리 설렘을 느낄 수 있으니 도파민 분출이 필요하다면 정기적으로 감상해 볼 것을 추천!
취중 고백, 윤승아X 김무열
윤승아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무열과 처음으로 만난 날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들의 첫 만남은 김무열이 촬영 후 새벽에 윤승아를 찾아오면서 이루어졌다고. 운승아는 다음 날 해외 일정이 있어 나갈까 말까 잠시 고민했지만 그를 만났고, 피곤함도 없이 설레며 대화했던 기억이 남아있다고 전했다. 이후 그 유명한 김무열의 취중 트위터 고백 사건(?)이 터지면서 둘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공개 연애를 하게 됐다고. 지금은 첫 만남 장소도, 첫 데이트 장소도 사라졌을 정도로 오래된 이야기지만 아직까지 예쁜 사랑을 하며 모두에게 귀감을 주는 워너비 커플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