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근학 위원장은 기탁식에서 "학생들의 미래가 곧 우리 사회의 미래라고 생각한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천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지원할 뜻을 밝혔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기탁금 전달식에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학생들을 위해 귀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장학금은 부여군의 지역인재가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기탁이 지역 교육 발전에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기업 간 상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부여군굿뜨래장학회는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학업의 길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인재 육성과 지역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기탁금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한전문건설협회 부여군운영위원회의 장학금 기탁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실천하며, 부여군이 교육과 미래 세대를 위한 투자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
부여=김기태 기자 kkt0520@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