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헤어케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그래믹스(GRAMIX)’가 그래핀을 함유한 프리미엄 헤어 제품에 대해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공식 승인 획득함으로써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그래믹스는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K-뷰티 브랜드로, 독자적인 연구개발 기술과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높은 품질과 혁신적인 성분으로 국내외 헤어 살롱과 전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샴푸는 손상된 모발과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기능성 포뮬러로 모발과 두피를 한 번에 케어하는 제품이며, 그래피노일은 3가지 시드 오일 황금 레시피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깊은 영양과 시그니처 향기를 선사하는 헤어 오일 에센스로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주목받을 가능성이 크다.
그래믹스는 일본 최대 K-뷰티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 재팬’에 입점하여 9개월만에 우수 셀러를 달성했으며, 이번 승인은 그래믹스가 일본 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 이에 앞으로 일본 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살롱을 중심으로 유통 채널을 구축하고 일본 고객의 니즈에 맞춘 현지화된 제품 라인업도 추가할 예정이다.
그래믹스 관계자는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철저히 준비해왔다”며, “기술의 우수성을 데이터로 입증하기 위해 인체 적용 시험을 거친 뒤, 검증된 제품만을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철학 아래 제품 개발부터 품질 관리까지 전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해왔다. 이번 일본 후생성 승인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그래믹스만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프리미엄 K-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그래믹스의 전략적인 현지 마케팅 활동이 기대된다”며 “그래믹스의 일본 진출은 글로벌 확장의 중요한 전환점으로, K-뷰티의 또 다른 성공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