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은 새해를 맞아 집꾸미기와 정리용품을 한데 모은 'Daiso-DAY 새해집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이소몰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집 정리와 단장에 필요한 인기 아이템을 대거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를 비롯해 새해 복테리어 아이템, 공간별 집꾸미기 아이템 등 테마별로 구성됐다.
인기대란템으로는 템바보드 멀티탭 정리함, 실리콘 용기, 개인정보 지우개 등이 준비됐다. 템바보드 멀티탭 정리함은 전선 정리와 먼지 방지 기능을 갖췄고 상단 홈을 통해 핸드폰 충전과 거치가 가능하다. 실리콘 용기는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냉동식품 보관과 도시락통으로 활용도가 높다.
새해 복테리어 아이템으로는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성된 유광 달항아리 인테리어 오브제를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의 곡선 라인이 특징이며 화병이나 디퓨저 홀더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자 '福(복)'을 디자인으로 활용한 저금통과 거실화도 판매한다.
공간별 집꾸미기 아이템 코너에서는 주방, 거실, 욕실용 청소·수납용품을, 집꾸 인기 키워드 상품에서는 공중부양, 실리콘, 가리개 등 SNS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다이소몰은 구매 후기 작성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포포몽' 신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시에는 반려동물 전용 스카프를 증정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집안을 꾸미고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기아이템을 확보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고객들의 일상에 실용성과 재미를 더해줄 수 있도록 균일가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